마마무 접촉사고,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
 
그룹 마마무가 접촉사고를 당했다고 전해져 화제다.
 
지난 13일 오후 마마무는  충청남도 천안에서 열린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이동하던 중 경미한 접촉사고를 당했다. 

공연 후 마마무 멤버들은 곧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마무 측 관계자는 "병원 진단 결과 멤버들이 몸을 움직이는 데 거의 지장이 없는 상태다. 가벼운 찰과상을 입었다. 향후 마마무는 문제없이 스케줄 소화에 임할 것이다"라며 현재 상황을 전했다.
 
또한 "다시 한 번 팬 여러분에게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병원 진료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멤버들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이런 일이 또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철저히 신경 쓰고 주의를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마무는지난 6월 22일 새 앨범 'Purple' 발매 후 활발하게 활동중이다.
 
<사진 출처 - 마마무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12:01]   최종편집: ⓒ newswave
'나 혼자 산다' 2얼 헨리, 상남자 정우성 따라하다 폭우 날벼락!
'매드독' 정보석X홍수현 긴장감 넘치는 비밀 회동 포착!
김부선, 김구라에게 3년전에도 설렜다
공민지, 홍콩 ‘니나노’ 플래시몹 풀버전 영상 공개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주진모, 인생캐 예감 "영화 이상의 그림을 만들고 있다"
최시원X공명, 뜨거운 남자의 눈물 포착! 애틋 브로맨스 시선강탈
모델 한혜진, 8년 만에 뉴욕 금의환향! 대한민국 대표로 뉴욕 패션위크 참석!
‘마더’ 이보영-이혜영-고성희-이재윤, 가슴 벅찬 연기열전! 감동의 대본리딩 현장!
‘언터처블’ 진구, 자기 머리에 총 겨눴다! 첫 회부터 충격 전개 예고!
‘의문의 일승’ 탈옥수 윤균상, 수감복 벗었다 ‘검은 수트로 변장’
손태영, 겨울 패션의 완성은 패딩
'블랙' 이젠 비밀의 열쇠 이엘이다! 진실 숨긴 그녀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