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여기(女氣)살자 부산, 토크콘서트」개최

부산시는 9월 16일 오전 10시 사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4층 다목적홀에서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아이 낳고 싶은 부산 만들기’를 함께 고민하는 공감의 장인「여기(女氣)살자 부산,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여성뉴스(대표 유순희)가 주관하는 이날 토크쇼는 지난해 ‘출산장려 시민 아이디어 공모’ 최우수작으로 선정되어문현금융단지 내 공기업·금융기관 소속 젊은 부부들을 주 대상으로 최초로 개최 되었다.

 

제2회로 개최되는 이번 토크콘서트1부에서는 결혼·출산 등의 문제를 다룬샌드 아트 동영상을 시청하고, 해피부부 2호들의 해피부부 선서 낭독 및힙합 대디들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기념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2부에서는 사전신청을 받은 일반인 부부 2쌍, 의류유통업 ‘나를 만드는 이야기’의 CEO 김은정 워킹맘과 안영수 교수가 워킹대디 대표 패널로 등장하여 일·가정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한 본인들의 실제 스토리를 들려주는 본격적인 토크가 진행된다. 토크 후에는 육아와 가사, 직장일에 지친 워킹맘 육아맘들의 일상탈출 미시패션쇼인 ‘꽃보다 엄마’ 무대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된다.

 

이날 행사는 KNN 라디오 미시타임 진행자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던유정임씨의 사회로 진행되며, SBS 음악감독 출신의 안영수 밴드 축하공연, 오늘의 MVP 참가자 시상 및 경품추첨 등으로 다채로운 순서도 마련되어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지역을 찾아가는 공감 토크콘서트로 기획되었으며, 특히 사상구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주로 이용하는 지역의 가족회원들을 중심으로 인구절벽의 위기와 같은 현재 우리지역 사회가 당면한 저출산 문제와 관련하여 시민들과 터놓고 이야기하며 해법을모색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08:38]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김남주X지진희 출연 확정, ‘격정 미스터리 멜로’ 펼친다!
‘마녀의 법정’ 정려원-윤현민, 예사롭지 않은 만남! 묘한 기싸움!
‘란제리 소녀시대’ 채서진-이종현의 애틋함 느껴지는 5회 엔딩, 최고의 엔딩으로 찬사
B1A4, 신곡 ‘Rollin(롤린) 상위권 차트 진입!
배우 노수산나, 내공 있는 연기력으로 ‘호연’ 선보였다!
배우 김유정 “셀카? 수없이 찍고 고르고 고른 결과물”
배우 김하린,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여신 비주얼로 시선 강탈!
양세종, 설렘온도 높이는 화보컷 공개!
‘고백부부’ 손호준-김병옥-조련-고은민, 웃음폭탄 환상의 가족케미 예고!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스틸컷 첫 공개! 깊어진 눈매로 여심자극!
민우혁, 뮤지컬 대본연습으로 예민보스 등극…결국 ‘맨몸 가출’까지!
최시원X강소라X공명, 존재감 다른 3人 3色 독보적 매력 발산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