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배수지, 앞집남녀의 똑같은 하루! 길-공원-지하철 겹치는 동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앞집 남녀 이종석과 배수지의 만남이 계속된다. 같은 장소를 다른 시간에 거닐었던 두 사람이 결국 지하철에서 만난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14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의 데칼코마니 같은 하루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 역을,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앞서 재찬이 홍주의 집 앞으로 이사를 오면서 앞집 남녀가 된 두 사람의 첫 만남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홍주가 이사떡을 가져온 재찬을 발견하곤 깜짝 놀라 얼음이 돼 궁금증을 낳았는데, 이번에는 홍주가 재찬을 따라다니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다른 시간에 길거리에서부터 공원, 지하철까지 똑같은 동선으로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침 햇살을 느끼며 기분 좋게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재찬과 홍주. 두 사람이 각각 공원에서 유치원생들을 만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홍주는 어린 아이에게 말을 걸고 있고 재찬은 이 아이에게 풍선을 쥐어 주고 있어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렇게 다른 시간 같은 동선으로 움직인 재찬과 홍주는 결국 지하철 안에서 만나는 모습이다. 홍주를 보고 깜짝 놀란 재찬과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재찬을 바라보는 홍주의 반응이 상반돼 궁금증을 높인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앞집 남녀가 된 재찬과 홍주가 특별하고 재미있는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면서 “두 사람의 특별하고 재미있는 인연의 비밀이 방송에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iHQ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09:54]   최종편집: ⓒ newswave
이하늬 하차, '겟잇뷰티'와 아름다운 이별
토니안 고준희, 두근두근 첫 만남!
'사랑의 온도' 다시 만난 온수커플♥ 서현진X양세종의 캠핑장 데이트 공개!
'마녀의 법정' 전광렬-이일화, 20년의 악연! 비극적 운명 앞에 또 다시 마주쳤다!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한밤 중 격렬 포옹! 설렘폭발
송승헌,깊어진 감정 연기! 눈빛 하나로 애틋함 폭발! 설렘지수 UP
‘매드독’美친 흡인력의 비결! 명품 배우들이 만드는 뜨거운 에너지 포착
‘멜로홀릭’ 정윤호X경수진, 달콤과 스릴 오가는 롤러코스터 케미 大폭발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첫 로코 X 신선한 캐릭터로 중무장!
'밥상 차리는 남자' 김미숙, 단호박 미숙 변신 완료! 김갑수와 이혼길 쾌속 주행!
'블랙' 김동준, 로열가 비리 본격적으로 파헤친다... 숨겨온 해킹 능력 과시
‘고백부부’, 시청자 뜨거운 사랑 속에 종영!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