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아내를 위해 민우혁표 실내포차를 열다!


배우 민우혁이 살림과 요리에 이어 이세미의 친구들까지 챙기는 진면목을 보였다.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민우혁이 이세미와 그녀의 친구들까지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공연 연습을 마친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들어간 민우혁은 자신의 집을 찾은 이세미의 친구들을 위해 두 팔 걷어붙이고 나서 홈파티를 열었다. 민우혁은 아버지와 함께 직접 장을 보러 가, 눈 깜짝할새 깻잎 날치알 연어 쌈, 베이컨 숙주 볶음, 문어 가리비 전골 등을 만드는 만능 살림꾼의 모습도 보였다.

 

이에 이세미의 친구들은 민우혁을 “사기캐릭터 같아요. 형부만큼 잘하는 남자는 본 적이 없어요”라며 극찬하는 것은 물론, 무뚝뚝하게 보였던 이세미가 친구들에게 민우혁 자랑을 늘어놓는다는 사실을 폭로해 민우혁의 미소를 만발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민우혁은 부모님과 이세미의 친구들과 함께 수다를 떨고 노래까지 부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는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앞으로 그려질 민우혁 가족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 중인 민우혁은 오늘 10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벤허’의 메셀라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남을 갖는다.

 

사진제공: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09:56]   최종편집: ⓒ newswave
충무로 기대주 최희서, “드라마 ‘비밀의 숲’ 열성팬...장르물 도전하고파”
‘절찬상영중’ 고창석, 뭐든지 뚝딱뚝딱 ‘고블리 요리왕 등극’
유승호 채수빈, 아이사랑-동물사랑 스틸 공개!
‘절찬상영중’ 이성경, 시원시원 워킹 포착 ‘역시 모델답네’
'투깝스' 박훈, 아버지 최일화의 비뚤어진 부정에 혼란
'마더' 고성희-허율, 차가운 현실 마주한 ‘위태로운 모녀’!
‘의문의 일승’ 윤균상 위기 상황, 포박+혼절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 김이나, 직장인 출신 ‘40분 작사봇’ 인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원진아, 아슬한 침대 키스 1초전 포착! 설렘 지수 200%
배우 김기방, SBS <키스 먼저 할까요> 통해 ‘삼순이 패밀리’ 김선아와 재회!
다비치 컴백, 특별한 뮤지션이 참여한 특별한 앨범이 될 것
‘키스 먼저 할까요’ 티저공개, 감우성♥김선아 돌직구 멜로 ‘시선강탈’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