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통장요정 김생민, 출격! MC들 영수증 분석한다!


데뷔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통장요정’ 김생민이 ‘해피투게더3’에 출격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측은 12일 “오는 16일에 진행되는 ‘해투동’ 녹화에 ‘대세 절친’ 김생민-정상훈이 참여한다. 해당 녹화는 ‘결초보은 특집’으로 김생민-정상훈 외에 이태임이 함께하며 오는 21일에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생민은 데뷔 25년만에 자신의 이름을 딴 예능프로그램 KBS2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예능인. 특히 김생민은 적금만으로 10억을 저축한 연예계 대표 절약의 아이콘으로서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영수증을 직접 분석해 재무설계를 해주고 있는데, 이 가운데 개선되어야 할 지출내역을 꾸짖는 말인 ‘스뚜삣’이 최고의 유행어로 떠오를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김생민은 오는 녹화에서 ‘해투동’ MC들의 영수증을 분석하며 ‘통장요정’의 클래스를 증명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김생민과 절친이자, 마찬가지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정상훈 역시 ‘해투동’에 함께한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았던 정상훈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이태임과 ‘해투동’에서 후일담을 꺼내놓을 예정. 더욱이 정상훈은 ‘SNL 코리아’를 비롯해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이미 맛깔스러운 예능감을 검증 받은 바 있기에 그가 ‘해투동’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지 관심이 높아진다. 동시에 김생민과의 절친 케미에도 기대감이 수직상승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2 [09:17]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