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통장요정 김생민, 출격! MC들 영수증 분석한다!


데뷔이래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통장요정’ 김생민이 ‘해피투게더3’에 출격한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 측은 12일 “오는 16일에 진행되는 ‘해투동’ 녹화에 ‘대세 절친’ 김생민-정상훈이 참여한다. 해당 녹화는 ‘결초보은 특집’으로 김생민-정상훈 외에 이태임이 함께하며 오는 21일에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생민은 데뷔 25년만에 자신의 이름을 딴 예능프로그램 KBS2 ‘김생민의 영수증’을 통해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예능인. 특히 김생민은 적금만으로 10억을 저축한 연예계 대표 절약의 아이콘으로서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의 영수증을 직접 분석해 재무설계를 해주고 있는데, 이 가운데 개선되어야 할 지출내역을 꾸짖는 말인 ‘스뚜삣’이 최고의 유행어로 떠오를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김생민은 오는 녹화에서 ‘해투동’ MC들의 영수증을 분석하며 ‘통장요정’의 클래스를 증명한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그런가 하면 김생민과 절친이자, 마찬가지로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정상훈 역시 ‘해투동’에 함께한다. 최근 종영한 인기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로 사랑 받았던 정상훈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이태임과 ‘해투동’에서 후일담을 꺼내놓을 예정. 더욱이 정상훈은 ‘SNL 코리아’를 비롯해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이미 맛깔스러운 예능감을 검증 받은 바 있기에 그가 ‘해투동’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지 관심이 높아진다. 동시에 김생민과의 절친 케미에도 기대감이 수직상승된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2 [09:17]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