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한 남자’로 번 돈 고작 15만원?


가수 김종국이 희대의 명곡 ‘한 남자’로 번 수익이 15만원이라고 밝혔다.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와 V LIVE(V앱)에서 공개되고 있는 빅픽처에서는 김종국의 눈물나는 과거사가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종국과 함께 출연하는 하하는 "김종국은 한 남자로 15만원(?) 벌었다"고 깜짝 폭로해 모두를 당황하게 한 것. 터보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김종국은 2004년 ‘한 남자’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기에 번 돈이 거의 없다는 사실이 놀라움을 주고 있다.

 

거기에 빅픽처의 첫 게스트로 등장한 이상민은 “김종국이 터보 활동으로는 중고차 한 대를 받았다”고 말해 또 한 번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같은 김종국의 짠한 과거 이야기는 12일 오후 6시 네이버TV와 V LIVE(V앱)에서 공개된다.

 

빅픽처는 김종국과 하하 그리고 여운혁PD가 새롭게 내놓은 웹 예능 프로그램으로, 예능 최초 연예인이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 스스로 제작비를 벌기 위해 김종국과 하하가 광고 에이전시가 되어 연예인 모델과 광고주들을 다이렉트로 연결해주는 신개념 PPL 토크쇼이다.

 

빅픽처의 첫 게스트는 예능 대세 이상민으로, 김종국과 하하가 안마기 광고 모델로 이상민을 메이드 시키기 위해 어떠한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SM C&C, 그리고 김종국 하하가 공동 제작하는 ‘빅픽처’는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네이버TV와 V LIVE(V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2 [09:51]   최종편집: ⓒ newswave
세븐틴 우지 팬연합, 포항 이재민 돕기 기부행렬에 동참
종영 D-day, SBS 사랑의 온도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
강경준 장신영, 본격적인 결혼 준비 시작!
류준열 혜리, 함께인 듯 아닌듯
‘의문의 일승’ 3차 티저, 윤균상의 강렬 액션 “끝까지 살아야 한다”
노을 강균성, 윤종신 ‘좋니’ 흉내부터 정우성 표정 모사까지! 대박!
강기영 & 황승언, 색다른 연기 변신 도전!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김무열, “그동안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 작품이다.” 왜?
‘마녀의 법정’ 정려원, 절묘한 타이밍에 김권 변호사로 등장! 시청자 소름!
‘언터처블’ 진구VS김성균, 서로에게 등 돌렸다! 처절한 ‘형제의 난’ 예고!
'김생민의 영수증' 파격 70분 정규 확정! 11월 26일(日) 오전 10시 30분 첫 방송!
'사랑의 온도' 다시 만나 사랑 확인한 서현진♥양세종, 삼각관계 정리한 김재욱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