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tvN<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통해 ‘희로애락’선사할 것


배우 이규한이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에 캐스팅됐다.

 

오늘(11일)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 이규한이 tvN <막돼먹은 영애씨> 새 시즌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막돼먹은 영애씨>는 이영애(김현숙 분)를 중심으로 대한민국 직장인의 현실을 담아낸 드라마로 2007년 첫 방송된 이후 10년째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이규한은 극중 이승준(이승준 분)의 사촌동생으로 등장, 새로운 러브라인을 구축하며 신선함과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초 방영된 시즌15에서 이영애와 이승준이 결혼을 허락 받는 장면으로 막을 내려, 이규한이 시즌16에서 어떤 관계를 형성하며 활약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이규한은 지난 2월 종영한 SBS 주말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지고지순한 순애보 연기를 선보여 많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SBS 예능 <씬스틸러-드라마 전쟁>을 통해 진지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연기를 선보이며 그 연기내공을 인정받은바 있다.

 

또한 이규한은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 <데자뷰>에 캐스팅 돼, 지민(남규리 분)을 진심으로 위하는 연인이자 뺑소니 사건을 은폐하려는 이중적인 면모를 가진 우진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 할 예정이다. 이처럼 이규한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동시에 접수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을 확정 지은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사진출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1 [09:38]   최종편집: ⓒ newswave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신재하, 현실형제 내추럴 홈라이프 공개!
'더패키지' 알 수 없는 관계 류승수X박유나, 어색하고 수상한 커플 포스터 공개!
‘맨홀’ 유이에게 무슨 일이? 피 흘린 채 쓰러진 장면 포착
김영철 해명, "더 잘하고 싶었는데 저도 아쉽네요"
사랑의 온도, "올 가을, 우리 연애할까요?" 연애 유발 명대사 대잔치
'부암동 복수자들' 완벽한 싱크로율 기대되는 라미란, “엄마는 무릎 꿇는 게 두렵지 않다.”
배정남-휘황, 명불허전 비주얼 톱 모델의 만남!
배우 유주혜, 뮤지컬 <서른즈음에>에서 ‘긍정의 아이콘’ 된다!
‘맨홀’ 유이, 남편 장미관 실체에 접근
김지석, 시선 압도 그윽한 눈빛 담은 가을 맞이 화보 공개!
신혜선, ‘우아美’ 메이크 오버! ‘칼단발+청초 메이크업’
'변혁의 사랑' 최시원 첫 스틸컷 공개, 세상 유쾌한 변혁 핵웃음 저격 완료!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