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꽃갈피 둘, 특유의 순수한 음색으로 새롭게 재해석
 
가수 아이유가 새 앨범 '꽃갈피 둘'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8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갈피 둘 2017 9 22 6p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빈티지한 모자를 쓴 채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날로그 감성이 드러나는 사진의 분위기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유의 새 앨범 '꽃갈피 둘'은 2014년 첫 선을 보여 호평을 이끈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연장선에 놓인 작품으로, 아이유 특유의 서정적 감성 코드가 절묘하게 접목된 스페셜 미니앨범이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세대를 관통하는 추억의 명곡들을 뽑아 아이유의 순수한 음색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면서 "폭넓은 세대의 공감과 진한 울림을 선사하는 음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4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데뷔 9주년 기념 팬미팅을 통해 '꽃갈피 둘'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아이유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08 [15:35]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