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꽃갈피 둘, 특유의 순수한 음색으로 새롭게 재해석
 
가수 아이유가 새 앨범 '꽃갈피 둘'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8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꽃갈피 둘 2017 9 22 6pm"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빈티지한 모자를 쓴 채 한 곳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아날로그 감성이 드러나는 사진의 분위기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유의 새 앨범 '꽃갈피 둘'은 2014년 첫 선을 보여 호평을 이끈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의 연장선에 놓인 작품으로, 아이유 특유의 서정적 감성 코드가 절묘하게 접목된 스페셜 미니앨범이다. 
 
아이유의 소속사 페이브엔터테인먼트는 "세대를 관통하는 추억의 명곡들을 뽑아 아이유의 순수한 음색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면서 "폭넓은 세대의 공감과 진한 울림을 선사하는 음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4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열리는 데뷔 9주년 기념 팬미팅을 통해 '꽃갈피 둘'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아이유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08 [15:35]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