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경호, 최유정-김도연 상큼美 능가하는 ‘픽미 댄스’ 작렬!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김경호가 ‘전설의-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최초의 퇴근 실패 가수에 등극했다. 퇴근은 못했지만 누가 뭐래도 이번 편의 주인공은 김경호였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7일 방송은 유연석, 오만석, 한채영, 진지희가 출연한 ‘해투동-혜자캐스팅 특집’과 김경호, 소찬휘, 소유, 위키미키 최유정-김도연이 출연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2부’로 꾸며졌다. 이 가운데 김경호는 이날 방송을 김경호 특집이라고 불러도 좋을 정도로 전천후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김경호는 최유정-김도연과 함께 픽미(PICK ME)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했다. 처음에는 쑥스러워하며 합동 공연을 고사하던 김경호는 센터에 자리하자마자 돌변했다. 김경호는 픽미의 안무를 완벽하게 외우고 있어 일차적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데 이어 요염한 춤사위로 모두를 또 한번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골반을 돌리며 고개를 튕기는 춤에서는 유연한 하반신과 찰랑이는 머릿결까지 뽐내며 센터의 자질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즐거움도 잠시, 종료시간이 임박해오자 김경호는 급격히 초조해진 모습으로 웃음보를 자극했다. 김경호는 본인의 노래가 불려지지 않자 “제 노래는 사회에서 소외 받고 좀 어두워야 부른다. 안되면 사랑하는 사람 하늘로 올려 보내리지 않나”며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스스로 비평하기 시작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 김경호는 위키미키가 미션에 성공하자 “(성공한 방안에) 너무 빨리 가면 안 되지”라며 질투를 폭발 시킨 데 이어 “제가 후배들 진짜 사랑한다. 배 아파하거나 이런 거 없다”며 자아분열까지 일으켜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더욱이 그는 본인이 찬스를 쓰려는 찰나에 소유의 노래가 나와 그마저도 퇴근을 하자 “에이 피처링은 아니지!”라고 소리치며 따지고 들어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약 4분을 남긴 시간 김경호는 ‘강제 예약 찬스’를 써, 남자 세 명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2번방에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을 예약했다. 그러나 2번방 손님들은 김경호의 노래를 가차없이 취소하고 윤종신의 ‘좋니’를 예약했다. 김경호는 “하필 노래 제목도 ‘좋니’다. 좋니? 아니!”라며 분노해 웃음을 유발했다. 아쉬움에 찬스를 다시 한번 썼지만 결과는 마찬가지. 심지어 ‘금지된 사랑’으로 곡을 바꿔 예약을 해도 결과는 여전히 취소 후 ‘좋니’ 예약이었다. 결국 실패한 김경호에 유재석이 “재도전을 하시겠습니까?”라고 조심스럽게 묻자 김경호는 “댁 같으면 하시겠어요?”라며 격분하다가 이내 마음을 가라앉힌 뒤 “30대 중반에서 40대 후반, 여의도, 광화문, 역삼동(으로 세팅해달라)”고 요구해 포복절도케 했다. 김경호는 ‘내 노래를 불러줘’의 마지막 관문인 퇴근송 부르기까지 완수했는데 성공-실패는 중요치 않을 정도의 가창력을 뽐내며 ‘갓경호’의 클래스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김경호는 마지막 소절에서 ‘권혁수가 흉내 내는 김경호 성대모사’까지 선보이며 엔딩을 유쾌하게 장식했다.

 

이처럼 한층 업그레이드돼 돌아온 ‘내 노래를 불러줘’와 김경호의 하드캐리에 시청자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및 SNS에서 네티즌들은 “김경호 진짜 하드캐리! 완전 꿀잼”, “김경호-김태우 역삼동 재도전 갑시다!”, “이거만 보면 노래방 뽐뿌옴! 어느 노래방 가면 조동아리 만날 수 있는 지 아시는 분?”, “이거 핵꿀잼! 또 어떤 가수들 나올지 궁금”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08 [09:57]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