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고지용-승재, 고고부자 플리마켓 오픈 골라 골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플리마켓에 도전한다.

 

9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199회는 ‘혼자가 아닌 우리’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승재는 아빠 고지용에게 경제 관념을 배우고, 플리마켓에서 직접 물건을 파는 등 특별한 하루를 보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승재는 공룡 장난감을 쭉 늘어놓은 채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장난감을 소개하며 폭풍 영업을 하고 있는 승재의 모습은 똘똘이 사장님 포스를 뿜어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돈을 번쩍 든 채 뚫어지게 바라보는 승재의 모습은 학구열에 불타는 아이 같아서 웃음을 자아낸다.

 

이날 승재가 플리마켓에 도전한 이유는 승재에게 경제 관념을 알려주기 위한 아빠 고지용의 교육법이었다. 고지용은 평소 가짜 돈과 진짜 돈을 구분하지 못하는 승재에게 진짜 돈 구분법을 알려주고, 돈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등 승재 맞춤 경제 교육을 펼쳤다고 한다.

 

이에 승재는 장난감의 가격을 책정하는 것부터 돈을 받고 거슬러주는 것까지 ‘실전 모드’에 돌입, 열정 넘치는 장사를 펼쳤다. 넉살 좋게 “골라 골라~”를 외치며 사람들을 불러 모으고, 어려운 돈 계산까지 도전했다. 또 물건을 산 손님들에게 “고마워 땡큐”라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는 승재의 사랑둥이 면모는 현장을 웃음으로 물들였다고 한다.

 

무엇보다 거스름돈 주기라는 고난도 단계에 봉착한 승재는 거침없는 손길(?)로 손님들을 당황에 빠트렸다는 후문. 과연 승재는 첫 장사를 무사히 마쳤을까? 고고부자의 플리마켓은 ‘슈돌’ 19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99회는 9월 10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08 [10:05]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