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곤-강남, ‘고래상어’ 포착! ‘압도적 크기’에 입이 쩍!


‘배틀트립’의 이태곤과 강남이 12m 크기의 압도적 크기의 고래상어와 함께 포착됐다. 고래상어 옆에 껌딱지처럼 딱 붙어 초밀착 스노클링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입이 쩍 벌어지게 만든다.

 

오는 9일 방송될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추석 황금연휴에 갈 중남미 여행지 특집’의 승패를 결정한 ‘히든전’이 펼쳐진다. 이태곤과 강남, 김태훈과 이원석이 출연해 각각 멕시코 칸쿤과 쿠바 아바나의 히든 스팟으로 승부를 볼 예정.

 

이태곤과 강남은 15t의 무게, 12m의 크기의 압도적 비주얼을 자랑하는 고래상어와 스노클링 데이트를 즐겨 시청자들의 눈을 뻔쩍 뜨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강남은 “우리 방송 최초의 그림 한번 따죠”라고 아름다운 영상에 대한 의욕을 활활 불태우며 일생일대의 특별한 데이트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스틸에는 심해를 유유히 헤엄치고 있는 엄청난 크기의 고래상어와 그 옆에 바짝 붙어 있는 이태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어마무시한 덩치(?) 차이가 시선을 강탈한다. 이태곤은 빨판상어가 된 듯 자신의 약 4배 정도 되는 고래상어의 곁에 밀착해 집중탐구를 하고 있다.

 

이날 두 사람은 고래상어의 좌우상하를 자유롭게 누볐다. 이들은 시종일관 감탄을 터트리며 특별한 데이트를 인증샷으로 남겨 입수하기 전 의욕을 불태웠던 아름답고 신비로운 영상을 담아냈다. 이에 VCR이 공개된 직후 스튜디오는 황홀경에 휩싸였다고.

 

또한 강남은 고래상어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에 대해 “양식 아니고 자연산”이라며 엉뚱 어록을 선보였다. 이어 “찍으라고 기다려 주더라구요”라며 고래상어의 똑똑함을 자랑했고, 방송 최초 고래상어 성대모사를 보여줘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데킬라 브로’ 이태곤과 강남의 상상 초월 그뤠잇한 ‘고래상어 스노클링 데이트’는 오는 9일 방송되는 ‘배틀트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찬 여행 설계 예능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9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08 [10:15]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