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덩이 프로젝트’ ‘헨리 X 써니’의 듀엣곡 제목확정! ‘쟤 보지 마’!


소녀시대 써니와 헨리가 부르게 될 신곡의 제목이 ‘쟤 보지 마’로 결정되었다.

 

매주 수·목·금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 LIVE(V앱)를 통해 공개되고 있는 ‘눈덩이 프로젝트’(CP 여운혁/연출 이예지, 김동욱)에서는 헨리와 써니의 듀엣곡 제목이 첫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두 사람이 가이드 녹음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가사 작업을 시작한 것.

 

헨리와 써니는 서로 티격태격하면서도 대중들의 귀에 쏙쏙 꽂힐만한 제목을 찾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특히 헨리는 “사람들이 제목을 보고 궁금해야 해!”라며 ‘심쿵’할 수 있는 제목을 찾기 위해 골몰하기 시작했다.

 

이에 두 사람은 연인 사이의 대화를 가사에 접목하는 방법을 시도했다. 써니가 “지나가는 쟨 어때?”라고 물으면 헨리는 마치 노래를 부르듯 대답을 하며 주거니 받거니 하기 시작한 것.

 

이렇게 해서 탄생된 듀엣곡 제목은 바로 ‘쟤 보지 마’. 써니는 "‘쟤 보지 마’가 ‘한 눈 팔지 말라’는 의미와 ‘계산하지 말라’는 의미로의 ‘재 보지 마’라는 뜻도 있다"며 헨리에게 이중적인 의미를 설명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헨리는 “재미있으면서 의미 있고 부르기에도 좋다”며 만족감을 드러냈고, 써니는 “(제목이) 진짜 우리스럽다”라며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향후 헨리와 써니만의 ‘황혼’이 그려질 신곡 ‘쟤 보지 마’의 듀엣 무대가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를 증폭시킨다.

 

눈덩이 프로젝트’는 ‘SM X 미스틱’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미스틱 윤종신-SM 헨리를 주축으로 해 미스틱 박재정-SM NCT 마크에 이어 미스틱 장재인-퍼센트-자이언트핑크-케이준과 SM 레드벨벳이 참여한 음악 예능 프로그램. 최근 ‘환생’과 ‘Dumb Dumb’의 음원-뮤비를 공개하면서 성공적인 2라운드를 펼쳐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한편, SM과 미스틱의 첫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눈덩이 프로젝트’는 매주 수·목·금 오전 11시 네이버 TV와 V LIVE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또한 Mnet을 통해서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눈덩이 프로젝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08 [09:36]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노수산나, ‘연말까지 열일!’ 활발한 작품 활동 이어간다!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몸 사리지 않는 수중 촬영 포착
‘나 혼자 산다’ 헨리, 지친 일상은 그만! ‘힐링 데이’로 스스로에게 휴식 선물!
'언터처블' 경수진, 환한 웃음의 스틸사진 공개. 오늘 밤 “첫 단추 꿴다”
'무한도전', 유재석의 ‘길거리 토크쇼 잠깐만’ 이번엔 멤버들이 주인공?
‘무한도전’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 복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노희경 작가가 직접 답했다, 21년만 리메이크가 갖는 의미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