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 13개소 경로당 방문
수박 전달 및 안부 확인
▲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 13개소 경로당 방문


안산시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동일)는 지난 9일 관내 경로당 13개소를 방문해 수박을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했다.

 

이날 경로당 방문은 새롭게 출범하는 제9회 호수동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을 응원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훈훈한 나눔의 정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씨에 시원한 수박으로 한층 더위를 이길 수 있게 됐다”며 “항상 이렇게 챙겨주고 마음써주셔서 고맙다”고 말했다.

 

김동일 호수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어르신들께서는 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좋은 말씀 듣는 자리를 만들어 소통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3:02]   최종편집: ⓒ newswave
세븐틴 우지 팬연합, 포항 이재민 돕기 기부행렬에 동참
종영 D-day, SBS 사랑의 온도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
강경준 장신영, 본격적인 결혼 준비 시작!
류준열 혜리, 함께인 듯 아닌듯
‘의문의 일승’ 3차 티저, 윤균상의 강렬 액션 “끝까지 살아야 한다”
노을 강균성, 윤종신 ‘좋니’ 흉내부터 정우성 표정 모사까지! 대박!
강기영 & 황승언, 색다른 연기 변신 도전!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김무열, “그동안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 작품이다.” 왜?
‘마녀의 법정’ 정려원, 절묘한 타이밍에 김권 변호사로 등장! 시청자 소름!
‘언터처블’ 진구VS김성균, 서로에게 등 돌렸다! 처절한 ‘형제의 난’ 예고!
'김생민의 영수증' 파격 70분 정규 확정! 11월 26일(日) 오전 10시 30분 첫 방송!
'사랑의 온도' 다시 만나 사랑 확인한 서현진♥양세종, 삼각관계 정리한 김재욱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