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제아 떠나고 첫 단독 팬미팅으로 국내외 팬들 만난다


김동준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동준은 오는 12일 첫 단독 팬미팅 더 퍼스트 팬미팅(THE FIRST FANMEETING)을 개최해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김동준 팬미팅은 힐링을 테마로 진행되며 라이브 무대와 함께 팬들이 궁금해하는 김동준에 대한 모든 것들을 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김동준은 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게임에 이긴 팬에게는 자신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사인회를 하는 등 팬들과 적극 교감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김동준이 제국의아이들을 떠나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드라마 촬영 틈틈이 라이브를 연습하며 팬미팅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는 후문.

 

 

김동준은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해 팀 메인보컬로 활약했으며 드라마 어바웃 러브,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이어 2017년 1월 전 소속사인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만료로 6월 지금의 소속사 골드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와 배우로 활동을 병행 중이다.

 

 

최근 김동준은 OCN 새 오리지널 블랙에 출연을 확정, 수려한 외모와 화려한 언변, 넉살 좋은 성격의 소유자인 재벌 2세 오만수 역을 맡아 열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김동준의 첫 팬미팅 더 퍼스트 팬미팅(THE FIRST FANMEETING)은 오는 12일(토) 오후 5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4:11]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경찰의 날 맞아 '명예경찰' 됐다!
이찬혁 장난편지, 이제 그만!!!
손호준, 꿀 떨어지는 ‘달콤’눈빛 장착!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운명적 첫 만남 공개! 한승연, 이서원 향한 꿀눈빛 발사!
벤, 21-22일 개최되는 단독 첫 콘서트 홍보... 벤 스토리로 셋리스트 구성
‘의문의 일승’ 장현성-최원영-김희원-전국환-윤유선, 연기 베테랑 뭉쳤다
마녀의 법정, 첫 OST 정려원 테마 공개! EXID 솔지 바람에 기대 오늘 12시 정오 음원 발매!
사랑의 온도, “카메라 밖에서도 이 케미 실화?” 서현진X양세종 비하인드컷 大방출!
장동민, 충격 ‘핑크걸’ 변신! 비주얼 쇼크! 이번에는 또 어떤 사건이? 궁금증UP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美친 공조 통했다! 통쾌한 한방!
'밥상 차리는 남자' 김갑수VS박진우, 닮은꼴 부자 불화 시작! 갈등 大폭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이태환 향한 철벽 거두나? ‘수줍 눈웃음’ 포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