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봉숭아학당’ 사무엘, 박휘순 ‘꾸꾸까까’ 대적할 애교 퍼레이드! 기대UP


‘봉숭아학당’에 진짜 ‘프로듀스 101’이 뜬다. 박휘순-송병철-류근지와 사무엘의 특급만남이 성사된 것.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봉숭아학당’에서 박휘순-송병철-류근지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 101’을 패러디해 안방극장을 폭소케 하고 있다. 세 사람은 각각 장문복-다니엘-사무엘을 패러디한 장오복-송다니엘-류사무엘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인터뷰를 통해 박휘순은 ‘프로듀스 101’ 사무엘에게 공개 러브콜을 보낸 바 있어 실제로 성사된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자아진다.

 

 

지난 9일 진행된 공개 녹화에서 사무엘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환호로 가득 찼다. ‘개콘’을 방청하던 사무엘이 무대로 깜짝 등장한 것. 이에 박휘순은 “야! 사무엘 나와”라며 사무엘에게 애교 배틀을 제안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휘순은 애교 부스터를 발동시키더니 경악스런 필살기 애교를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적한 사무엘 또한 만만치 않은 애교 스킬로 방청객들을 초토화시켰다. 발을 동동 구르기 기술은 물론 깜찍한 표정으로 현장을 뒤집은 것. 뿐만 아니라 이날 사무엘은 송병철과는 댄스를, 류근지와는 복근 배틀을 겨뤄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고 해 기대를 더욱 높인다.

 

 

사무엘은 “어렸을 적부터 ‘개콘’을 너무 재미있게 봐온 팬이었다. 무대에 함께 오를 수 있는 기회 주셔서 감사하다. 다음에 나온다면 더 잘 할 수 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사무엘과 박휘순-송병철-류근지의 만남에 기대가 수직 상승된다.

 

 

대한민국을 웃기는 원동력 ‘개그콘서트’는 오는 13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개그콘서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09:29]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