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단골 맛집이 만화방? 6가지 메뉴 ‘게눈’ 감추듯 흡입!


‘나 혼자 산다’ 성훈이 만화방에서 ‘진공청소기’ 먹방의 진수를 보여준다. 만화방을 찾은성훈이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고 마치 단골 맛집(?)을 찾은 사람처럼 여섯 가지 음식을 ‘게눈’ 감추듯 흡입한 것.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217회에서는 성훈이 서핑에 도전하는 모습과 함께 만화방을 찾아 ‘폭풍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성훈은 만화방에서 음식을 받아 들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그는 흡사 진공청소기처럼 라면을 빨아들이고 있고, 입을 크게 벌리고 야무지게 밥을 떠먹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성훈은 앞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시리얼 먹방’에 이어 그만의 독특하고 경의(?)로운 먹방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성훈이 만화방에서 먹은 음식은 라면 2개, 덮밥 등 총 6가지로, 그는 5분만에 라면과 김치볶음밥을 다 먹는가 하면 젓가락질 세 번으로 라면 하나를 다 먹었다.

 

 

하지만 이 같은 성훈의 폭풍 먹방은 만화방에 들이닥친 호랑이 관장님에 의해 저지를 당하며 끝이 날 전망이다. 관장님은 성훈 앞에 쌓인 그릇더미를 보고 “너 먹방대회 나가려고 그래?”라며 경악했고, 이내 그의 뒷목을 붙잡고 체육관으로 강제로 끌고 갔다는 후문.

 

 

과연 성훈은 얼마나 많은 음식을 폭풍 흡입 했을지, 진공청소기를 연상케 하는 무한 흡입과 폭풍 흡입의 결말은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09:37]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