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단골 맛집이 만화방? 6가지 메뉴 ‘게눈’ 감추듯 흡입!


‘나 혼자 산다’ 성훈이 만화방에서 ‘진공청소기’ 먹방의 진수를 보여준다. 만화방을 찾은성훈이 식욕을 주체하지 못하고 마치 단골 맛집(?)을 찾은 사람처럼 여섯 가지 음식을 ‘게눈’ 감추듯 흡입한 것.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217회에서는 성훈이 서핑에 도전하는 모습과 함께 만화방을 찾아 ‘폭풍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성훈은 만화방에서 음식을 받아 들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그는 흡사 진공청소기처럼 라면을 빨아들이고 있고, 입을 크게 벌리고 야무지게 밥을 떠먹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성훈은 앞서 시청자들을 충격에 빠트렸던 ‘시리얼 먹방’에 이어 그만의 독특하고 경의(?)로운 먹방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성훈이 만화방에서 먹은 음식은 라면 2개, 덮밥 등 총 6가지로, 그는 5분만에 라면과 김치볶음밥을 다 먹는가 하면 젓가락질 세 번으로 라면 하나를 다 먹었다.

 

 

하지만 이 같은 성훈의 폭풍 먹방은 만화방에 들이닥친 호랑이 관장님에 의해 저지를 당하며 끝이 날 전망이다. 관장님은 성훈 앞에 쌓인 그릇더미를 보고 “너 먹방대회 나가려고 그래?”라며 경악했고, 이내 그의 뒷목을 붙잡고 체육관으로 강제로 끌고 갔다는 후문.

 

 

과연 성훈은 얼마나 많은 음식을 폭풍 흡입 했을지, 진공청소기를 연상케 하는 무한 흡입과 폭풍 흡입의 결말은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09:37]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오늘(16일) 밤, 기자들 앞에 나선 김남주! 백전백승 정면 돌파 통할까?
‘마더’ 허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구쟁이 윤복이 비하인드 영상 2종 공개!
‘무한도전-토토가3’ H.O.T. 레전드가 왔다! 22년 전으로 타임슬립! 데뷔무대 같았던 감동의 무대!
'배틀트립' 최정원-김지훈, "우린 이길 수 밖에 없어" 샌프란시스코 완전 정복 GO! 기대UP
‘마더’ 이보영-허율, 고보결에 실종 아동 정체 발각! 매회 충격적 엔딩! 압권’
'나 혼자 산다' 배구여제 김연경, 리더십도 MVP! 동료 실책에도 토닥토닥!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필 충만 방구석 즉흥 콘서트 오픈!
‘라이브(Live)’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온다 ‘베테랑 경찰 변신’
‘해투3-설 특집 프렌즈’ 김용만, 친구들 증언에 멘탈 완벽 붕괴! 어땠길래?
'미스티' 1-4회까지 완벽하게 몰아보기! 16일 설맞이 특별 편성 확정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김소현, 둘만의 쌩방X입맞춤. 라디오 세상 속 심쿵한 로맨스에 기대↑
배우 최귀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