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록, 한여름 밤의 캠핑 즐기게 된 사연은?!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 최정규 | 극본: 김선희 |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에서 철부지 연하남편 ‘강호림’으로 분해 매회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신성록이 한층 더 강력해진 매력 무장했다.

 


‘죽어야 사는 남자’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성록의 매력은 단연 사랑스러운 멍뭉미와 숨길 수 없는 쭈굴미다. 최근 극 중 7살 딸을 야무지게 챙기는 든든한 아빠미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며 무한한 애정과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신성록의 모습은 그의 매력을 입증하는 동시에 호기심을 자극하며 눈길을 끈다. 먼저 신성록은 굳게 닫힌 현관문 앞에서 비 맞은 강아지 마냥 처량하게 문을 두드리는가 하면 엄마에게 꾸중을 듣고 있는 모습으로 훤칠한 피지컬과 상반되는 쭈굴미 매력을 한껏 증폭시키며 어딘지 모를 짠한 마음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성록은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름용 텐트부터 휴대용 가스레인지에 이르기까지 캠핑 분위기를 완벽하게 구현하고 있는 그이지만 정작 불편한 수트를 입고 텐트에 들어가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 특히 텐트가 설치된 장소가 다름 아닌 집 앞 마당이라는 점은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그런 와중에 신성록은 딸과 휴대용 가스레인지로 음식을 하는 등 나름의 캠핑 분위기를 내고 있는 유쾌한 매력이 엿보여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고.

 

 

이에 죽어야 사는 남자 제작진은 "호림은 소금 같은 인물이다. 가장 기본적인 재료이지만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음식의 맛이 달라진다. 신성록 역시 작품 속에서 호림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드라마의 맛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며 연기에 임하고 있다. 아마 시청하시는 분들도 신성록의 밀도 높은 연기에 공감하실 것"이라며 배우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뢰를 드러냈다.

 

 

이처럼 매회 예측 불가능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응원과 지지를 얻고 있는 신성록이 앞으로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불어 드라마의 후반전에서 펼쳐질 그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 주연의 MBC 수목 미니시리즈 ‘죽어야 사는 남자’는 초호화 삶을 누리던 작은 왕국의 백작이 딸을 찾기 위해 한국에 도착하면서 벌어지는 과정을 그린 코믹 가족 휴먼 드라마로 오늘 밤 10시 15회, 16회가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0 [17:03]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