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서핑으로 남성미 뿜뿜! 서핑 향한 이글거리는 열정! 여심 저격!


‘나 혼자 산다’ 성훈이 섹시한 서핑 자태를 뽐내며 ‘촉촉 성훈’으로 변신했다. 그는 서핑으로 상위 1%급의 운동신경을 보여줌과 동시에 최근 공개한 수준급 웨이크보드 실력에 이어 서핑 실력까지 보이며 멋짐을 폭발시켰다. 하지만 그가 숨겨진 반전으로 수신급 비주얼에 반하는 개그신급의 꽈당미도 보였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최원석 / 연출 황지영 임찬) 측은 217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서핑에 도전한 ‘촉촉 성훈’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성훈이 이글거리는 열정을 뿜어내며 서핑 강사에게 수업을 듣고 있다. 그가 서핑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섹시함과 남성미가 마구 분출되고 있어 여심을 흔들고 있다.

 

 

알고 보니 성훈은 이날 처음으로 서핑을 배웠는데, 두 번째 시도 만에 파도 위에서 균형 잡는 것에 성공했다고 전해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그는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금세 서핑에 완벽하게 적응했고, “엄청 소질 있으신 거예요~”라며 서핑 강사에게 실력을 인정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성훈은 수신(水神)에 버금가는 비주얼 서핑에 반전 빅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그는 고난도 기술을 연마하다 서핑장 한쪽에 대자로 크게 넘어지는 등 끊임없는 몸개그를 펼쳐 개그신이 강림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그는 몸개그를 무마하기 위해 ‘아무말 대잔치’까지 벌였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는 상황이다.

 

 

섹시함을 대방출한 성훈의 첫 서핑 수업과 그가 보여줄 반전 몸개그는 오는 1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0 [14:03]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