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탕정면 새마을부녀회,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새마을부녀회의 이웃사랑 실천 사랑은 초복에도 UP! UP! UP!!
▲ 탕정면 새마을, 삼계탕 나눔행사


아산시 탕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송현순)가 지난 10일부터 복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을 모시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탕정면 새마을부녀회와 삼성디스플레이가 함께 주관으로 실시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7월 10일 동산1리를 시작으로 7월 12일 초복에는 명암1리와 호산1~3리외 5마을에서 약8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을 대접했다.

 

또한, 7월 13일에는 동산4리에서 50여명의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송현순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서도 언제나 이웃을 돕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유종희 탕정면장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에 기꺼이 참여해주신 탕정면 새마을부녀회와 삼성디스플레이 봉사단에게 감사를드리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탕정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탕정면 새마을부녀회는 7월 22일인 중복까지 명암3리, 매곡3리 등의 마을회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7:17 [11:32]   최종편집: ⓒ newswave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김소희, 앨범 전곡 라이브 영상 공개 프로젝트 성공적 종료
바이브X포맨, 연말 발라드림 4 개인 포스터 공개... 매력 넘치는 4인 4색
이하늬, 롱패딩으로도 가릴 수 없는 독보적인 아름다움!
김사랑, ‘뉴욕여신’ 리얼일상! 일상이 화보! 진짜 화보촬영장도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드디어 여의도 입성! 첫방 자축하는 앙증맞은 ‘저축송’ 오프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빗속 강렬한 첫 만남!
배우 윤승아, 겨울과 닮은 그녀의 페미닌룩 스타일링 제안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