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주거환경 개선 및 물품 후원 실시
▲ 둔포면, 사랑의 주거환경 개선 및 물품 후원 실시


아산시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고영선)은 7월 14일(금) 11시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이웃이 이웃을 돕는 주민참여형 네트워크 활성화의 일환으로지역사랑을 실천했다.

 

저소득 가정 1세대를 방문해 주거환경 개선 활동을 실시하고, 저소득가정 10세대에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전했다.

 

단원 10명이 참여해 대상 가정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배 및 장판 교체를 실시하고, 저소득 독거노인 등 복지사각지대 10세대를 방문해 생활용품 세트를 전달했다.

 

고영선 단장은 “아직도 우리 주변에 가족이나 이웃의 도움을 받지 못하고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가정이 많이 있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을 단원들과 함께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백춘기 둔포면장은 “복지현장의 최일선에서 열과 성을 다하시는 행복키움추진단에 감사드리고,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촘촘한 지역사회 보호체계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7:17 [11:33]   최종편집: ⓒ newswave
강예원&신성록, 실제 부부 뺨치는 특급 케미!
배우 태항호, SBS 예능 <런닝맨> 속 ‘애교폭격기’ 등극!
'냄비받침' 홍준표 대표, 추미애 대표에 공식사과! 무슨 일?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홍종현, ‘입막음 백허그’ 포착!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 신세경-임주환 만남에 냉기 장전! 눈빛 서늘하네~
'개콘' 대화가 필요해 1987, 심쿵로맨스 개그 탄생! 웃긴데 설레기까지~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의 하드캐리 ing, 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
‘7일의 왕비’ 박민영 연우진, 역경커플 역대급 케미의 현장
배우 김민주, 영화 <하쿠나 마타타 폴레폴레> 주연 캐스팅 4년만의 스크린 복귀
전현무, 고추밭서 물 만난 19금 개그! 능청+당당 입담에 폭소 한바탕!
‘7일의 왕비’ 이동건 황찬성, 제작진도 숨죽인 피투성이 열연
오현경, 뙤약볕 아래 태양을 피해라! 여배우의 모닝 공원 산책!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