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 동네복지를 위한 7월 월례회의 가져
여름방학아동캠프와 취약계층 주거환경 지원 사항 안건 통과
▲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 월례회의 가져


아산시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홍언순)은 지난 7월 14일 동네복지를 위한 7월 월례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회의는 「제5회 국가보훈대상자 위안잔치」에 대한 총평, 「행복UP! 사랑 UP! 여름방학캠프」계획안을 최종 의결했으며 저소득 취약 계층 지원을위한 ‘사례 회의’를 열었다.

 

해당 가구는 복지 지원 기준에 선정되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가구로 사례회의를 통해 가구주와 합의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홍언순 단장은 인사말에서 “행복은 그냥 찾아오는 것이 아닌 함께 노력하는 모두에게 찾아오는 것 같다. 행복키움 추진단 우리가 모든 노력을 기울일 때우리와 이웃이 모두 행복하리라 확신한다. 이번 보훈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이모두 행복해 했었다고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해 달라고 하셨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8월에 예정되어 있는 생활상 어려움 가운데 학업에 열중하고있는 학생들 50여명을 초대해 여름방학 캠프를 시행하도록 우리가 계획했었는데 회원 모두가 동참해 안전사고 없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부탁드린다”며 당부의 말도 이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7:17 [11:35]   최종편집: ⓒ newswave
'너의 등짝에 스매싱' 이현진, 시청자 매료시키는 케미 요정
‘라이브’ 노희경 작가, 지구대 경찰 이야기 선택한 이유
‘키스 먼저 할까요’ 첫방부터 터졌다, 단숨에 월화극 1위 등극
'라디오스타' 이기광, 아이돌 최초 꿈꾼다! 하이라이트 야심찬 ‘10주년 PLAN’ 발표 예고!
'크로스' 고경표, 장기이식↔장기밀매 실체 충격! 케이블+종편 동시간대 1위!
'손 꼭 잡고' 윤상현, 꿀 뚝뚝 혜진바라기 로맨티스트 변신!
'나의 아저씨' 이지은, 이지안으로 변신 완료! 선글라스 낀 의문의 스틸 첫 공개!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여신 비주얼
'으라차차 와이키키' 이이경, 베드신 위해 다이어트 화신 등극!
박신혜 화보, 눈빛에 심쿵! 미모에 또 한번 심쿵!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 변함없이 ‘예쁜 누나’ 스틸컷 공개!
‘마더’ 고성희-허율, 실종 이후 첫만남 포착! ‘충격’ 허율, 고성희와 눈맞춤 재회!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