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산동, 아동 독서문화 확산에 앞장
주엽어린이도서관 후원으로 ‘환상 속으로의 여행’ 진행
▲ 고양시 관산동, 아동 독서문화 확산에 앞장


고양시(시장 최성) 관산동에서는 주엽어린이도서관의 후원을 받아 MnJ문화복지재단의 독서문화프로그램 ‘환상속으로의 여행’을 관내 저소득 및 다문화가정의 저학년 아동들을 중심으로 지난 3월부터 매주 1회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5(목)에는 12회차 수업으로 아동들과 학부모들이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에서 문화체험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 ‘헬로우, 뉴욕’전은 블록 쌓기, 가면 만들기, 도장 찍기 등의 체험을 통해 아동의 창의력, 문제해결력, 주도력, 예술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이날 아동들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영주 관산동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독서문화프로그램 활동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각 단체의 지원을 통해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 힘이 되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6:19 [10:55]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김남주-고준 관계 확인한 전혜진의 각성, 분당 최고 시청률 9.5% 기록!
‘크로스’ 고경표-조재현-전소민, 마주한 세 사람! 예상 밖 만남 ‘시선집중’
‘하룻밤만 재워줘’ 이상민X김종민의 보은! 마르따 가족 한국 초대 “꿈★이 이뤄졌다”
이현우 입대, 별다른 행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
배우 이민정, 올 화이트룩으로 여신미 발산
‘마더’, 마지막까지 긴장 폭발! 엔딩 3분의 마법! ‘화제’
'크로스' 고경표, 선광교도소 떠나나? 손에 든 의문의 봉투! 궁금증↑
‘인형의 집’ 박하나-왕빛나, 첫 만남부터 강렬! 일촉즉발의 상황! 긴장감 폭발!
'미스티' 아군일까, 적군일까? 전혜진부터 임태경까지! 김남주의 주변인 탐구
배우 박서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에서 화보촬영 화제
‘키스 먼저 할까요’ 왜 하필 키스일까, 특별한 제목의 비밀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철컹철컹 달밤 스트립쇼!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