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몰디브 사로잡은 독보적인 분위기 ‘뿜뿜’

 


배우 박신혜의 우아한 여름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박신혜는 몰디브에서 스타 &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여배우다운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드레스에 볼드한 귀걸이와 화이트 컬러 샌들을 매치하여 청량감 넘치는 여름 패션을 완성했다. 또 버티컬 스트라이프 드레스와 글레디에이터 샌들을 착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화보 속 박신혜가 착용한 신발은 닥터마틴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카밀라(Kamilah)’와 ‘자스민(Jasmine)’이다. 카밀라는 그런지룩을 모티브로 한 레트로 디자인이 매력적인 샌들이며, 자스민은 부드러운 프리미엄 가죽에 글레디에이터 레이싱 디테일이 더해진 트렌디한 감각의 샌들이다.

 

이 외에도 슬림하고 페미닌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벨라(Abella)’ 등 다양한 박신혜의 여름 샌들 스타일링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박신혜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화보는 인스타일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24 [11:45]   최종편집: ⓒ newswave
‘7일의 왕비’ 밀실 안 박민영 연우진, 닿을 듯 말 듯 두 男女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트럭 뒤, 스파크 튀는 눈빛→진한 키스!
‘쌈 마이웨이’ 닫힌 마음도 돌아서게 한 안재홍의 눈물
'해투3' 조동아리, 쿵쿵따 본게임 START! 反 유재석 동맹 결성! ‘폭소예고’
‘라디오스타’ 전진, 치열했던 신화 센터 경쟁 언급!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멤버별 포지션 설명!
쌈 마이웨이 남일바에 등장한 곽시양, 의미심장한 ‘감탄’
배우 태항호, ‘황금 씬스틸러’ 다운 감초 연기 선보인다!
‘최강 배달꾼’ 고경표, 첫 촬영부터 뛰고 구르고 ‘열혈청춘 변신’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사랑스러운 눈빛 발산하는 스틸 공개로 여심 자극!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꽁냥케미’ 4종세트 전격 공개!
'학교 2017' 열여덟 고딩 김세정-김정현-장동윤 첫 촬영, 비주얼 교복 인증샷 공개!!
쌈, 마이웨이 “사랑해” vs. “헤어져” 꼴통 판타스틱 포, 엇갈린 애정전선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