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의 든든한 울타리, 1388청소년지원단 『청‧소‧년』 연합 캠페인 개최

 


성남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재명)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1388청소년지원단과 함께 청소년의 달 5월을 맞아 『청‧소‧년』 연합캠페인을 5. 18.(목) 오후 야탑역 광장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청취‧소통‧년(연)계』라는 청소년 세 단어를 모티브로 청소년의 의견을 듣고, 함께 나누며, 지역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1388청소년전화와 청소년 사업을 안내하는 자리로 청소년과 함께 하는 앙케트, 포토존 운영, 안내 홍보물 배포 등의 활동을 전개했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 내 위기청소년을 조기에 발견하고 지원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의 자발적인 참여 조직으로, 현재 성남시에는 총 37명의 기업, 단체, 개인 등이 소속되어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1388청소년지원단 한성희 단장(성남시청소년지도협의회장)은 “청소년들이 고민이 있을 때나 힘들 때 혼자가 아니라 다양한 어른들이, 지역 전체가 함께 고민하고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참여의 의미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강현숙)은 “민간과의 협력이야말로 맞춤형 위기청소년 지원을 위해 꼭 필요한 일이다. 현재 1388청소년지원단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이 더욱 행복할 수 있도록 발견, 의료‧법률지원, 기업후원 등 다양한 형태로 노력해주고 있다”라고 전하며, 보다 많은 지역의 기업, 단체, 개인들이 위기청소년 문제에 관심을 가져주길 강조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합지원팀 담당자(☎031-729-9151)에게 문의하거나 홈페이지(https://www.snyouth.or.kr/sn1388/)를 참고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2:27]   최종편집: ⓒ newswave
'같이 살래요' 박선영, 열혈 촬영 중!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대방출!
'파도야 파도야' 이번주 성인배역 본격등장 앞두고 인증샷 공개
‘마더’ 이보영-남기애, 32년만 애잔한 머리 손질 포착! 가슴 찡~
'손 꼭 잡고' 한혜진, “깊이 있는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다!" 4년 만의 복귀 소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다
‘1%의 우정’ MC진 확정! 배철수-안정환-김희철 특급 조합 기대UP!
‘라디오스타’ 래퍼 산이, ‘나쁜X’ 음원차트1위 당시 ‘5일 칩거’ 고백! 무슨 일?
‘인형의 집’ 최명길-박하나-왕빛나-한상진-이은형, 시선강탈 메인포스터 공개!
‘위대한 유혹자’ 첫 번째 유혹 티저 공개! 40초로 시청자 유혹 완료!
배우 이민호, 기부 브랜드 ‘프로미즈’의 새로운 캠페인 전개
‘라이브’ 지구대 팀원들 모두 뭉쳤다, 색다른 조합 완성
'미스티' 김남주-고준 관계 확인한 전혜진의 각성, 분당 최고 시청률 9.5% 기록!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