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이동, 지역사회 어르신 복지 사각지대 제로화 추진
지역주민과 사회복지 요원 3인 1조, 옥탑방 및 반지하방 등 방문조사

안산시 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복식)는 관내 독거노인과 노인부부 가구의 생활실태를 파악하여 복지사각지대를 없애기 위한 맞춤형 복지 서비스 사업을 추진한다.

 

사회복지 경험이 풍부한 지역주민과 사회복지 요원이 3인 1조로 옥탑방, 반지하방 등을 직접 방문조사하고 복지사각지대가 발견되면 즉시 현장을 중심으로 지원 가능한 복지를 발굴하는데 중점을 두고 추진한다.

 

김복식 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기존에 보호하고 있는 대상자를 포함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발로 뛰는 현장조사를 통해서 맞춤형 연계 서비스를 제공하여 내년까지 이동에 거주하시는 어르신 복지 사각지대의 제로화를 이루도록 하겠다”고 강한 활동의지를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33]   최종편집: ⓒ newswave
'나 혼자 산다' 2얼 헨리, 상남자 정우성 따라하다 폭우 날벼락!
'매드독' 정보석X홍수현 긴장감 넘치는 비밀 회동 포착!
김부선, 김구라에게 3년전에도 설렜다
공민지, 홍콩 ‘니나노’ 플래시몹 풀버전 영상 공개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주진모, 인생캐 예감 "영화 이상의 그림을 만들고 있다"
최시원X공명, 뜨거운 남자의 눈물 포착! 애틋 브로맨스 시선강탈
모델 한혜진, 8년 만에 뉴욕 금의환향! 대한민국 대표로 뉴욕 패션위크 참석!
‘마더’ 이보영-이혜영-고성희-이재윤, 가슴 벅찬 연기열전! 감동의 대본리딩 현장!
‘언터처블’ 진구, 자기 머리에 총 겨눴다! 첫 회부터 충격 전개 예고!
‘의문의 일승’ 탈옥수 윤균상, 수감복 벗었다 ‘검은 수트로 변장’
손태영, 겨울 패션의 완성은 패딩
'블랙' 이젠 비밀의 열쇠 이엘이다! 진실 숨긴 그녀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