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반월동,「2017년 제2회 반달마을축제」 개최
5월 20일 반달공원에서 열려…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제공


안산시 반월동(동장 이경섭)은 봄향기가 가득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0일 반월동 반달공원에서「2017년 제2회 반달마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반달마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유진원)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대취타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초청공연 주민 장기자랑 등 다양한 볼거리와 반달공원 스탬프투어, 농촌체험, 만들기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하며 먹거리장터, 벼룩장터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반달마을축제추진위원회는 추억의 사진관을 운영하여 마을주민들의 활기찬 모습을 사진 속에 담아 제공한다. 사진은 가을에 개최되는 반월동 영화제에서 사진전을 개최해 주민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진원 반달마을축제추진위원장은 “제2회를 맞이하는 반달마을축제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가 되어 성황리에 마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36]   최종편집: ⓒ newswave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이소연, 꽃으로 완성한 극강의 비주얼!
한주완, ‘나홀로 마라톤’ 포착! 스트레스 날리는 청량한 미소
김준희, 당당히 열애 중
최민수&신성록, 유쾌한 에너지 X 광대승천 미소 뿜뿜!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핵달달 예고
배우 박해미, 10kg 체중 감량 비법 대공개! 정열의 플라멩코!
‘최강 배달꾼’ 채수빈 김선호, 거침없는 수중 촬영 현장 포착
'학교 2017' 김세정-김정현-장동윤, 금도고 3인방의 미묘한 삼각관계
'냄비받침' 홍준표, 영수회담으로 시작해 눈썹 문신,효린 열혈 팬 인증까지!
‘살림남2’ 딸의 학교 찾은 김승현, “자퇴까지 생각했다”는 말에 ‘충격’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것이 진정한 백작의 품격! 품위 X 카리스마 스틸 공개!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 X 홍종현, 첫 밀착케미 옳았다! 심쿵하기 좋은 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