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반월동,「2017년 제2회 반달마을축제」 개최
5월 20일 반달공원에서 열려…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제공


안산시 반월동(동장 이경섭)은 봄향기가 가득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0일 반월동 반달공원에서「2017년 제2회 반달마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반달마을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유진원)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대취타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초청공연 주민 장기자랑 등 다양한 볼거리와 반달공원 스탬프투어, 농촌체험, 만들기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하며 먹거리장터, 벼룩장터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반달마을축제추진위원회는 추억의 사진관을 운영하여 마을주민들의 활기찬 모습을 사진 속에 담아 제공한다. 사진은 가을에 개최되는 반월동 영화제에서 사진전을 개최해 주민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유진원 반달마을축제추진위원장은 “제2회를 맞이하는 반달마을축제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고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가 되어 성황리에 마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36]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전수경X휘성, 꿀잼력 ‘으라차차’ 높일 하드캐리 카메오 출격
배정남,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한 몸매로 시선 강탈
'미스티' 고준을 누가, 왜 죽였나? 사고 당일 타임 라인 정리
김주희X워너원 단체 브이 다정 인증샷.. 빛나는 홍일점 시선 집중!
'같이 살래요' 박선영, 열혈 촬영 중!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대방출!
'파도야 파도야' 이번주 성인배역 본격등장 앞두고 인증샷 공개
‘마더’ 이보영-남기애, 32년만 애잔한 머리 손질 포착! 가슴 찡~
'손 꼭 잡고' 한혜진, “깊이 있는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다!" 4년 만의 복귀 소감!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