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마두청소년수련관, 전 세계 청소년들과 소통하다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진행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마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6월부터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EARN’ 프로젝트는 온라인 국제교육네트워크 ‘iEARN(https://iearn.org/)’의 프로젝트 참여를 기반으로 청소년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온라인 국제교류활동이다.

 

청소년 대상 네티켓 교육 및 역량평가를 거쳐 주제에 맞는 공동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결과를 전 세계 청소년들과 교류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영어사용의 두려움 극복 ▲영여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협업을 통한 소통능력·리더십 향상 ▲문화감수성 향상 ▲글로벌역량 강화 ▲세계시민의식 향양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자치동아리 ‘FEFE(영어자원봉사동아리)’ 소속 멘토는 “즐겁고 재미있는 협업을 통해 멘티들이 영어사용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 프로젝트’ 신청은 오는 6월 1일(목)까지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신청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52]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전수경X휘성, 꿀잼력 ‘으라차차’ 높일 하드캐리 카메오 출격
배정남,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섹시한 몸매로 시선 강탈
'미스티' 고준을 누가, 왜 죽였나? 사고 당일 타임 라인 정리
김주희X워너원 단체 브이 다정 인증샷.. 빛나는 홍일점 시선 집중!
'같이 살래요' 박선영, 열혈 촬영 중! 촬영현장 비하인드컷 대방출!
'파도야 파도야' 이번주 성인배역 본격등장 앞두고 인증샷 공개
‘마더’ 이보영-남기애, 32년만 애잔한 머리 손질 포착! 가슴 찡~
'손 꼭 잡고' 한혜진, “깊이 있는 연기에 도전하고 싶었다!" 4년 만의 복귀 소감!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