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마두청소년수련관, 전 세계 청소년들과 소통하다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진행


고양시(시장 최성) 청소년재단 마두청소년수련관은 오는 6월부터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iEARN’ 프로젝트는 온라인 국제교육네트워크 ‘iEARN(https://iearn.org/)’의 프로젝트 참여를 기반으로 청소년의 배움과 성장을 지원하는 온라인 국제교류활동이다.

 

청소년 대상 네티켓 교육 및 역량평가를 거쳐 주제에 맞는 공동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결과를 전 세계 청소년들과 교류하는 형식으로 이뤄진다.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영어사용의 두려움 극복 ▲영여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협업을 통한 소통능력·리더십 향상 ▲문화감수성 향상 ▲글로벌역량 강화 ▲세계시민의식 향양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자치동아리 ‘FEFE(영어자원봉사동아리)’ 소속 멘토는 “즐겁고 재미있는 협업을 통해 멘티들이 영어사용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영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자치동아리 FEFE와 함께하는 ‘iEARN 프로젝트’ 신청은 오는 6월 1일(목)까지 선착순 20명을 모집하며 신청대상은 초등학교 4~6학년으로 참가비는 무료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0:52]   최종편집: ⓒ newswave
'나 혼자 산다' 2얼 헨리, 상남자 정우성 따라하다 폭우 날벼락!
'매드독' 정보석X홍수현 긴장감 넘치는 비밀 회동 포착!
김부선, 김구라에게 3년전에도 설렜다
공민지, 홍콩 ‘니나노’ 플래시몹 풀버전 영상 공개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주진모, 인생캐 예감 "영화 이상의 그림을 만들고 있다"
최시원X공명, 뜨거운 남자의 눈물 포착! 애틋 브로맨스 시선강탈
모델 한혜진, 8년 만에 뉴욕 금의환향! 대한민국 대표로 뉴욕 패션위크 참석!
‘마더’ 이보영-이혜영-고성희-이재윤, 가슴 벅찬 연기열전! 감동의 대본리딩 현장!
‘언터처블’ 진구, 자기 머리에 총 겨눴다! 첫 회부터 충격 전개 예고!
‘의문의 일승’ 탈옥수 윤균상, 수감복 벗었다 ‘검은 수트로 변장’
손태영, 겨울 패션의 완성은 패딩
'블랙' 이젠 비밀의 열쇠 이엘이다! 진실 숨긴 그녀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