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오늘(19일) 종영, 김신의VS장은아 마지막 역대급 고음전쟁 발발!


‘노래싸움-승부’에서 김신의와 장은아가 소찬휘의 ‘Tears’로 고음종결자를 가린다.

 

무려 10개월 동안 금요일 저녁 짜릿한 노래 대결로 안방극장을 전율케 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가 오늘(19일) 시즌1을 종영한다. 이에 오늘 방송될 ‘승부’에서는 ‘뮤지컬 스타워즈2’ 특집으로 마지막 명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라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이 가운데 김신의와 장은아의 역대급 고음전쟁이 발발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밴드 몽니의 보컬 김신의와 아이다의 여제 장은아의 대결곡명이 공개되자 모두가 환호했다. 소찬휘의 ‘Tears’가 대결곡으로 정해진 것. 소찬휘의 ‘Tears’는 절정의 고음을 자랑하는 곡이다.

 

이 가운데 여자 가수들도 어려워하는 ‘Tears’로 대결을 펼치게 된 김신의는 “무대에 에너지를 쏟아내 승리하겠다”며 자신감을 보여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노래를 시작한 김신의는 사이다 고음으로 애드리브를 폭발시키며 장은아의 기선을 제압했다. 더욱이 김신의는 여자 키를 막힘 없이 소화하며 한계 없는 옥타브를 자랑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에 질세라 장은아 또한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으로 무대를 주름잡았다. 장은아는 아이다의 여제답게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시원한 고음을 내질렀다. 특히 하이라이트로 갈수록 깔끔하게 뻗어나가는 발성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무대가 끝나자 무대 곳곳에서는 “미쳤다”, “대박이다”라며 감탄했다. 특히 남경주는 김신의의 고음에 연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이에 두 사람의 폭발적인 무대에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김신의와 장은아 중 고음종결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 ‘노래싸움-승부’의 시즌1 마지막 방송은 오늘(19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KBS2 ‘노래싸움-승부’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09:43]   최종편집: ⓒ newswave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이소연, 꽃으로 완성한 극강의 비주얼!
한주완, ‘나홀로 마라톤’ 포착! 스트레스 날리는 청량한 미소
김준희, 당당히 열애 중
최민수&신성록, 유쾌한 에너지 X 광대승천 미소 뿜뿜!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핵달달 예고
배우 박해미, 10kg 체중 감량 비법 대공개! 정열의 플라멩코!
‘최강 배달꾼’ 채수빈 김선호, 거침없는 수중 촬영 현장 포착
'학교 2017' 김세정-김정현-장동윤, 금도고 3인방의 미묘한 삼각관계
'냄비받침' 홍준표, 영수회담으로 시작해 눈썹 문신,효린 열혈 팬 인증까지!
‘살림남2’ 딸의 학교 찾은 김승현, “자퇴까지 생각했다”는 말에 ‘충격’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것이 진정한 백작의 품격! 품위 X 카리스마 스틸 공개!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 X 홍종현, 첫 밀착케미 옳았다! 심쿵하기 좋은 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