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은 사랑한다' 엄효섭, 고려 지식인 이승휴 변신! 고뇌에 찬 눈빛 포착!


MBC ‘왕은 사랑한다’에서 엄효섭이 거침없는 직언과 능청스런 매력을 겸비한 고려의 지식인 이승휴로 변신한다.

 

‘왕은 사랑한다’(제작 유스토리나인, 감독 김상협, 작가 에어본)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임시완-임윤아-홍종현-오민석-정보석-장영남-김호진 등이 출연한다.

 

엄효섭은 역사 속 실존 인물이자 극중 은산(임윤아 분)의 스승인 고려의 대표적인 지식인 이승휴 역을 맡았다. 격랑에 휩싸이는 왕원(임시완 분)-은산-왕린(홍종현 분)에게 적절한 가르침을 주는 조력자로 활약을 펼친다.

 

이처럼 엄효섭의 활약이 예고된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깊은 고뇌에 빠진 엄효섭(이승휴 역)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엄효섭은 두 권의 서책을 들고 무엇인가를 결심한 듯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는 고려의 지식인 이승휴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찰인 강원도 삼척의 ‘천은사’에서 촬영중인 엄효섭의 모습이다. ‘천은사’는 실제 이승휴가 충렬왕에게 직언을 한 죄로 파직 당한 후 은거하며 민족의 대서사시 ‘제왕운기’를 저술한 역사적인 의미가 있는 장소다. 이에 ‘천은사’에서 이승휴로 분한 엄효섭의 모습은 마치 역사 속 인물이 그대로 살아 돌아온 듯한 포스를 내뿜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팩션 멜로 사극.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되며 2017년 M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유스토리나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09:56]   최종편집: ⓒ newswave
'나 혼자 산다' 2얼 헨리, 상남자 정우성 따라하다 폭우 날벼락!
'매드독' 정보석X홍수현 긴장감 넘치는 비밀 회동 포착!
김부선, 김구라에게 3년전에도 설렜다
공민지, 홍콩 ‘니나노’ 플래시몹 풀버전 영상 공개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주진모, 인생캐 예감 "영화 이상의 그림을 만들고 있다"
최시원X공명, 뜨거운 남자의 눈물 포착! 애틋 브로맨스 시선강탈
모델 한혜진, 8년 만에 뉴욕 금의환향! 대한민국 대표로 뉴욕 패션위크 참석!
‘마더’ 이보영-이혜영-고성희-이재윤, 가슴 벅찬 연기열전! 감동의 대본리딩 현장!
‘언터처블’ 진구, 자기 머리에 총 겨눴다! 첫 회부터 충격 전개 예고!
‘의문의 일승’ 탈옥수 윤균상, 수감복 벗었다 ‘검은 수트로 변장’
손태영, 겨울 패션의 완성은 패딩
'블랙' 이젠 비밀의 열쇠 이엘이다! 진실 숨긴 그녀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