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X 김세정, ‘스승의 날’ 우리 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 선정

 

배우 박보검과 구구단 김세정이 ‘스승의 날’ 우리 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로 선정됐다.

 

수학인강 세븐에듀는 지난 4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총 924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스승의 날 우리 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는?’이라는 설문조사에서 박보검(329명, 36%), 뒤를 이어 김세정(288명, 31%)이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대표는 “이번 설문 조사에서 1위를 한 박보검은 출중한 외모와 뛰어난 연기력, 훈훈한 성품까지 ‘보검홀릭’이라는 말이 생길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학교 생활을 착실히 하며 우수한 성적은 물론 대학 졸업전까지 참여하는 등 모범적인 이미지까지 갖추고 있어 1위로 선택된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차길영 대표는 “2위를 차지한 구구단의 김세정 역시 밝고 털털하며 건강한 이미지로 최근 ‘예능대세’로 떠오를 만큼 주목받고 있다”며, “‘정글의 법칙’,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보여준 귀엽고 친근한 매력 때문에 ‘스승의 날’ 우리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로 뽑힌 것 같다"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최근 종영한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 박형식(66명, 7%)과 박보영(48명, 5%)이 3~4위를 차지했으며 아이유(43명 5%), 육성재(40명, 4%), 아이린(40명, 4%), 송중기(32명, 4%)가 그 뒤를 이었다.

 

한편 박보검은 ‘제53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Star Century 인기상’을 수상했고 현재 차기작 검토 중이며, 김세정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 MC로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 출처- 박보검(JTBC 백상예술대상방송캡처) 김세정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5 [09:22]   최종편집: ⓒ newswave
테이 소속사 대표 사망, 너무 못되고 아픈 결심..
김혜선 세금 체납, 성실하게 갚아가는 중이다
유성은, 투깝스 OST 참여..오늘(11일) Fall In Love 공개
위키미키 최유정, 복면가왕 네잎클로버로 활약! 팔색조 끼 대방출!
남경읍, JBTC '미스티' 합류... 김남주 지진희와 호흡!!
'용띠클럽' 5인방, 남자끼리 영화보기 ‘이거 실화냐?’ 웃음빵~
‘의문의 일승’ 윤균상 장현성, 전 대통령 비자금 찾을까 ‘시선 집중’
바이브, 오늘(11일) 오후 6시 라이브 앨범 전격 공개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눈빛부터 달라졌다! 깊어진 눈매로 여심 저격! 이런 모습 처음이야~!
'블랙' 김동준, 종영 소감 "지난 몇 달 동안 오만수로 즐거웠다"
신현수 조우리열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배우 안재홍, 호감도 통했다! 광고계 종횡무진 맹활약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