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시민자전거 무료교실 운영
올바른 자전거 이용을 위한
▲ 남양주시 시민자전거 무료교실 운영


남양주시 자전거연합회(회장 김성애)는 10월 27일까지 남양주시 삼패한강시민공원에서 남양주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자전거교실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남양주시가 후원하는 남양주시민자전거 교실은 자전거를 이용하고자하는 시민들이 증가함에 따라 자전거이용 욕구를 충족시키고, 자전거레저특구지정 도시답게 안전한 자전거문화의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시민자전거 교실은 자전거에 대한 올바른 이해 및 기초질서 준수 등의 이론교육과 기본자세 및 자전거도로 주행의 실전교육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며, 월~금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주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함으로써 초보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게 할 계획이다.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장은“자전거 교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자전거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흥미를 유발시켜 많은 남양주시민들이 안전한 자전거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민자전거 교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남양주시자전거연합회(☏ 010-3737-1985)로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32]   최종편집: ⓒ newswave
엄태웅 성폭행 고소녀, 무고죄로 실형
박나래, 나래바 임시 휴업 선언! 술장고-생맥주 기계 꽁꽁 봉쇄! 이유는?
'슈돌' 서언 서준, 용감무쌍 짚라인 도전 공중에 붕~
이순재 박근형 이서진이 밝힌 “내가 원하는 대통령”
슬리피-이국주, 달달한 분위기에 한껏 취했다! 신혼여행 첫날밤 미리보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찌릿찌릿 라이벌 케미 3! 텐션 폭발!
'언슬2' 제시-데프콘, 홍진영 랩 과외샘 출격!
'귓속말' 입 떡 벌어지는 세트장의 비밀 ‘권력의 집약체’
서인국 정밀검사, 일반적인 신체 검사와 달라
'완벽한 아내' 조여정의 장인 정신으로 빛난 국민‘사이코’ 이은희
'사임당, 빛의 일기' 이영애, 송승헌 구출 고군분투..그림자 사랑 되돌려준 이영애!
전혜빈, 이준기와의 러브스토리 솔직 고백! 응원해~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