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20일 가수 정윤호 전역에 맞춰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정윤호 홍보대사 팬클럽 ‘정윤호팬’ 회원들이 기아대책의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 두 곳에 미니도서관을 지었다고 밝혔다.

 

기아대책과 팬클럽 회원들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람원행복한홈스쿨에서 미니도서관 개관식을 진행했다. 람원행복한홈스쿨 외에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영도행복한홈스쿨에도 도서관을 지었다.

 

두 개의 도서관을 짓기 위해 팬들은 후원금 1,000만 원을 십시일반 모았다. 개관식에 참석한 팬클럽 관계자는 “이 도서관에서 아이들이 큰 꿈을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복한홈스쿨은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로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문화·정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팬들은 2014년 정윤호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기아대책을 통해 꾸준히 선행을 실천했다. 지난해 5월에도 팬들은 후원금으로 행복한홈스쿨 두 곳에 미니 도서관을 지었다.

 

더불어 2015년 2월에는 정윤호 홍보대사 팬들의 후원금으로 아프리카 가나 볼가탕가 유노윤호센터(U Know Yunho Center)를 지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쌀 기부,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한 학용품 키트 전달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0 [17:14]   최종편집: ⓒ newswave
'병원선' 하지원-강민혁-이서원-김인식 청춘 의사 4인방 포스터 공개!
채수빈, 한강 밝히는 미녀 배달부 ‘싱긋’
태연 심경고백, 해프닝으로 생각하겠다
기안84, 무에타이 본고장 태국 방문! 세계 챔피언에게 한 수 배운다! 관심 집중!
세상의 모든 방송 주상욱, 작정하고 ‘멜로 눈빛’ 발사! 초 강수 스킨십 ‘백허그’ 시도!
최민수&신성록, 훈훈 비주얼 X 유쾌 매력으로 꿀케미 발산!
웹드라마어쩌다18 최민호X이유비, 풋풋+아련美 폭발 공식 포스터 공개!
지드래곤 기부, 올해도 계속되는 선행
웹드라마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 깨알 워맨스에 꿀잼지수↑
김남길X김아중, 달달한 분위기 포착! 김남길, 김아중 앞 멍뭉美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 특급 친화력 뿜뿜, 외국인 삼촌도 OK
'눈덩이 프로젝트' 레드벨벳, 뮤비 역할 확정! 사랑에 빠진 여고생 5인! 청순美 뿜뿜~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