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 낮과 밤이 다른 여자!

 

 

‘나 혼자 산다박나래가 트로트 여신-복분자 요정-양치 숙면자에 이르는 3단 변신을 한다. 그가 드레스를 입고 트로트를 부르는 모습부터 트레이닝복을 입고 자면서 양치하는 스틸이 공개됐는데, 낮과 밤이 전혀 다른 그의 모습이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오는 21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정다히) 201회에서는 극과 극의 모습으로 변신할 박나래의 밤이 공개된다.

 

지난주 박나래는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드레스 요정에 등극한 것에 이어 이번 주에는 트로트의 여신부터 양치 숙면자에 이르는 팜므파탈 매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에 밤새 이루어진 박나래의 변신을 담은 스틸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틸 속 박나래의 첫 번째 변신은 바로 트로트 여신이다. 그는 구성진 트로트 가락과 찰진 표정으로 노래의 맛을 더하면서 섹시함을 뿜어내고 있다. 이를 본 전현무가 이야~ 전율이 오르네요라며 극찬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박나래는 변신 2단계로 복분자 요정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는 과거 나래바에서 회원들에게 야관문주 대접했던 것에 이어 고창에서 직접 공수해온 복분자주로 회원들의 사기를 진작시켜 왁자지껄한 분위기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나래의 변신 중 마지막 3단계에서 그의 적나라한 취침 자세가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가 숙취로 인해 자유분방한 취침 포즈를 하고 있는 가운데, 입에 칫솔을 문 채 잠들어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그는 숙취 양치로 눕방의 신기원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최고치에 달하고 있다.

 

이처럼 화려한 모습부터 내추럴한 모습까지 극과 극의 낮과 밤을 보여줄 박나래의 3단 변신 오는 2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0 [14:53]   최종편집: ⓒ newswave
엄태웅 성폭행 고소녀, 무고죄로 실형
박나래, 나래바 임시 휴업 선언! 술장고-생맥주 기계 꽁꽁 봉쇄! 이유는?
'슈돌' 서언 서준, 용감무쌍 짚라인 도전 공중에 붕~
이순재 박근형 이서진이 밝힌 “내가 원하는 대통령”
슬리피-이국주, 달달한 분위기에 한껏 취했다! 신혼여행 첫날밤 미리보기!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찌릿찌릿 라이벌 케미 3! 텐션 폭발!
'언슬2' 제시-데프콘, 홍진영 랩 과외샘 출격!
'귓속말' 입 떡 벌어지는 세트장의 비밀 ‘권력의 집약체’
서인국 정밀검사, 일반적인 신체 검사와 달라
'완벽한 아내' 조여정의 장인 정신으로 빛난 국민‘사이코’ 이은희
'사임당, 빛의 일기' 이영애, 송승헌 구출 고군분투..그림자 사랑 되돌려준 이영애!
전혜빈, 이준기와의 러브스토리 솔직 고백! 응원해~
인기기사

이하늬, 아찔한 명품 몸매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