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2, 황금막내 소미, 금사빠 거부선언!


지충샘 바라기였던 황금 막내 소미가 금사빠거부를 선언하며 지충샘을 향한 마음을 접었다고 선언했다.

 

내일(21)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가 걸그룹 의상 셀렉과 함께 타이틀곡 맞지?’ 2차 녹음을 진행한다. 이 가운데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의 결혼 소식을 접한 전소미가 멘붕에 빠지며 더 이상의 금사빠 거부를 선언 했다.

 

황금막내 소미는 2차 녹음에 앞서 다같이 모인 녹음실에서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가 등장하자 뾰루퉁한 목소리로 앞으로 서운해 하지 마요. 나 이제 그 쪽 쳐다도 안 볼 거예요라며 선생님과의 첫 사랑에 실패한 귀엽고 풋풋한 여고생의 모습을 보여 주며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이에 장진영 보컬 트레이너는 자신이 말하지 않았을 뿐 속이지는 않았다며 언니쓰 멤버들의 서운함을 달래기 바빴다. 하지만 장진영 트레이너의 자초지종 설명에도 불구하고 김숙은 "우리가 삼각관계에 빠져 있는 동안에도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며 지충샘의 여심 강탈죄를 나무랐다. 홍진경 역시 우리 소미가 노래할 때 괜히 방에 들어가서 춤 추고, 끼 부리고!” 라며 황금 막내 전소미를 특별히(?) 챙기는 모습으로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소미는 "저희가맞지?로 축가를 불러 드릴까요?"라며 다친 마음을 추스리는 새침한 모습을 보여 언니들로부터 속도 없다는 타박 속에 황금막내 사랑솜의 무한 사랑을 뿜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언슬2 제작진은 "소미는 선생님의 결혼 소식을 몰랐다. 이에 모두 깜짝 놀랐지만 진심으로 축하를 보냈다" "지충샘의 결혼식 소식까지 들리는 등 연이은 좋은 소식에 언니쓰 모두 힘을 얻고 있다. 멤버들의 노력이 빛나고 있는맞지?의 녹음에 기대를 걸어달라"고 말했다.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의 걸그룹 도전기 언니들의 슬램덩2’는 내일 (21) 11 10분에 11회가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0 [09:34]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경찰의 날 맞아 '명예경찰' 됐다!
이찬혁 장난편지, 이제 그만!!!
손호준, 꿀 떨어지는 ‘달콤’눈빛 장착!
'막판로맨스' 한승연X이서원, 운명적 첫 만남 공개! 한승연, 이서원 향한 꿀눈빛 발사!
벤, 21-22일 개최되는 단독 첫 콘서트 홍보... 벤 스토리로 셋리스트 구성
‘의문의 일승’ 장현성-최원영-김희원-전국환-윤유선, 연기 베테랑 뭉쳤다
마녀의 법정, 첫 OST 정려원 테마 공개! EXID 솔지 바람에 기대 오늘 12시 정오 음원 발매!
사랑의 온도, “카메라 밖에서도 이 케미 실화?” 서현진X양세종 비하인드컷 大방출!
장동민, 충격 ‘핑크걸’ 변신! 비주얼 쇼크! 이번에는 또 어떤 사건이? 궁금증UP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美친 공조 통했다! 통쾌한 한방!
'밥상 차리는 남자' 김갑수VS박진우, 닮은꼴 부자 불화 시작! 갈등 大폭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이태환 향한 철벽 거두나? ‘수줍 눈웃음’ 포착!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