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처연한 눈빛+청순 분위기로 ‘시선 집중’

 


배우 오지은이 KBS2 <이름 없는 여자>의 티저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엔터테인먼트)에서 아이를 지키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지운 여자 ‘손여리’역으로 반가운 컴백을 알린 배우 오지은이 역할에 몰입한 티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은 청순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을 한 채 감정 연기에 몰입해있는 모습이다. 이어 배를 감싼 채 처연한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지은은 이번 작품으로 지난 2011년 KBS <웃어라 동해야>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명욱 PD, 문은아 작가 콤비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드라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또한 최근 촬영 중 건강 관리는 물론 연기 변신에 대한 열의와 포부를 밝히며 네티즌들로부터 열띤 응원을 받은 바 있다.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호평을 받아온 오지은이 지난 해 부상을 딛고 컴백하는 만큼 역할에 200% 몰입한 모습을 공개하며 본편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한편 오지은이 컴백을 알린 KBS2 새 저녁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다시, 첫사랑> 후속으로 오는 24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9 [14:28]   최종편집: ⓒ newswave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김소희, 앨범 전곡 라이브 영상 공개 프로젝트 성공적 종료
바이브X포맨, 연말 발라드림 4 개인 포스터 공개... 매력 넘치는 4인 4색
이하늬, 롱패딩으로도 가릴 수 없는 독보적인 아름다움!
김사랑, ‘뉴욕여신’ 리얼일상! 일상이 화보! 진짜 화보촬영장도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드디어 여의도 입성! 첫방 자축하는 앙증맞은 ‘저축송’ 오프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빗속 강렬한 첫 만남!
배우 윤승아, 겨울과 닮은 그녀의 페미닌룩 스타일링 제안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