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성-하석진, 동네친구 포스 뿜뿜! ‘설레네~’

 


고아성과 하석진의 한밤 중 놀이터 데이트가 포착돼 자체발광 오피스’ 11회 방송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시청자가 알아서 챙기는 드라마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자체발광 오피스’(극본 정회현 / 연출 정지인, 박상훈)에서 호우 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고아성(은호원 역)-하석진(서우진 역)의 달달한 모습이 포착됐다.

 

11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는 그네에 앉아 있는 고아성과 하석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그네에 앉아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하석진의 달달한 눈빛이 보는 이들을 심쿵케 한다.

 

두 사람은 퇴근길에 놀이터에 들른 듯 정장차림을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같은 동네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은 마치 동네친구라도 된 듯 가까워진 모습이다. 특히 하석진의 변화가 웃음짓게 한다. 동네에서 마주쳐도 인사하지 말자고 하던 하석진은 온데 간데 없이 고아성을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는 것. 서서히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호우커플의 사내 로맨스에 이어 달달 퇴근길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10회 엔딩에서 김동욱(서현 역)의 하우라인 입성과 동시게 고아성-이동휘(도기택 역)-이호원(장강호 역)의 입사가 비공식적인 루트를 통한 입사임이 드러나 긴장감을 높인바 있다. 이에 과연 하우라인에서 무슨 일들이 벌어질지, 고아성과 하석진의 벚꽃 터지듯 만개한 로맨스도 핑크빛 전개가 이어질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자체발광 오피스는 계약직 신입사원의 갑을 체인지 오피스 입문 드라마로, MBC 드라마 극본 공모 당선작이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MBC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자체발광 오피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9 [14:32]   최종편집: ⓒ newswave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선미, 또다시 시작된 표절 의혹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