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세계가 인정한 그녀

 


영화 <아가씨>를 통해 세계적인 배우 반열에 오른 그녀, 배우 김태리의 화보 및 인터뷰가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태리는 “어떤 것을 목표로 삼고 살아가기보다는 지금 현재의 삶에 충실하게 살아가려고 해요. 미래를 계획하기 전에 현재의 삶을 풀어나가는 것도 여전히 쉽지 않은 것 같거든요. 제가 옛날에 쓴 일기장을 보면, 지금 하고 있는 고민을 똑같이 하고 있더라고요. 굉장히 반복적인 루트로 생각의 고리가 이어지고요. 그때는 해결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다음에 똑같은 고민을 시작하고 있는 거죠”라며 꿈에 대한 가치관을 이야기했다.

 

<아가씨> 이후 차기작으로 임순례 감독의 <리틀 포레스트>를 선택한 그녀는 이번 영화를 위해요리를 배웠다며 “제가 맡은 캐릭터에 맞게, ‘어렸을 때부터 엄마가 요리하는 모습을 보고 자랐고, 본인도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의 손으로 뭔가를 해먹는 것을 즐기는’ 그런 인물에 맞는 정도의 스킬과 편안함 정도만 얻으려고 노력했어요.”라고 답했다.

 

배우 김태리의 화보 및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9 [09:16]   최종편집: ⓒ newswave
박한별 임신, 인생이 통째로 뒤바뀌고있는 경험을 하는 중
강소라, 숨겨왔던 우월 비주얼 엄지 척!
장동민, ‘폭탄 머리+풀린 동공’ 포착! 무슨 일?
'세상의 모든 방송' 차오루, 돌발 ‘버스 역주행!’ 포착! 알고 보니 갈비 때문?
‘의문의 일승’ 정혜성, 기대주 → 대세.. 주목해야 하는 이유
김소희, 앨범 전곡 라이브 영상 공개 프로젝트 성공적 종료
바이브X포맨, 연말 발라드림 4 개인 포스터 공개... 매력 넘치는 4인 4색
이하늬, 롱패딩으로도 가릴 수 없는 독보적인 아름다움!
김사랑, ‘뉴욕여신’ 리얼일상! 일상이 화보! 진짜 화보촬영장도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드디어 여의도 입성! 첫방 자축하는 앙증맞은 ‘저축송’ 오프닝!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X원진아, 빗속 강렬한 첫 만남!
배우 윤승아, 겨울과 닮은 그녀의 페미닌룩 스타일링 제안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