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재검, 아직까지 의지는 확고해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재검을 받는다.

 

지난 17일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는  "서인국이 27일 재검을 받으며 결과는 추후 발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서인국은 지난달 2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나,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으로 인해 현역 입대 4일만에 퇴소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자세한 신체 상태는 추후 검사를 통해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며 "군입대 후 군복무를 성실히 이행하려 하였으나 본인의 의지와 달리 병역법에 따라 서인국은 현재 자택으로 귀가 조치됐다"고 설명했다.

 

서인국이 앓고 있는'거골의 골연골 병변'은 20~30대 남성에서 70% 정도 호발하며, 운동 중 발생하는 발목 접질림 같은 스포츠 손상으로 인한 경우가 많다. 발목 손상 후 지속되는 만성적 발목 관절 통증 및 부종을 주로 호소하게 된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200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하면서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사진 출처 - 서인국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8 [11:49]   최종편집: ⓒ newswave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