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재검, 아직까지 의지는 확고해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재검을 받는다.

 

지난 17일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는  "서인국이 27일 재검을 받으며 결과는 추후 발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서인국은 지난달 2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했으나, '좌측 발목 거골의 골연골병변'으로 인해 현역 입대 4일만에 퇴소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자세한 신체 상태는 추후 검사를 통해 확인될 것으로 보인다"며 "군입대 후 군복무를 성실히 이행하려 하였으나 본인의 의지와 달리 병역법에 따라 서인국은 현재 자택으로 귀가 조치됐다"고 설명했다.

 

서인국이 앓고 있는'거골의 골연골 병변'은 20~30대 남성에서 70% 정도 호발하며, 운동 중 발생하는 발목 접질림 같은 스포츠 손상으로 인한 경우가 많다. 발목 손상 후 지속되는 만성적 발목 관절 통증 및 부종을 주로 호소하게 된다.

 

한편, 서인국은 지난 2009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하면서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사진 출처 - 서인국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8 [11:49]   최종편집: ⓒ newswave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이소연, 꽃으로 완성한 극강의 비주얼!
한주완, ‘나홀로 마라톤’ 포착! 스트레스 날리는 청량한 미소
김준희, 당당히 열애 중
최민수&신성록, 유쾌한 에너지 X 광대승천 미소 뿜뿜!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핵달달 예고
배우 박해미, 10kg 체중 감량 비법 대공개! 정열의 플라멩코!
‘최강 배달꾼’ 채수빈 김선호, 거침없는 수중 촬영 현장 포착
'학교 2017' 김세정-김정현-장동윤, 금도고 3인방의 미묘한 삼각관계
'냄비받침' 홍준표, 영수회담으로 시작해 눈썹 문신,효린 열혈 팬 인증까지!
‘살림남2’ 딸의 학교 찾은 김승현, “자퇴까지 생각했다”는 말에 ‘충격’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것이 진정한 백작의 품격! 품위 X 카리스마 스틸 공개!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 X 홍종현, 첫 밀착케미 옳았다! 심쿵하기 좋은 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