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번역 논란, 순간의 실수가..

 

 

tvN '윤식당' 측이 '열정 페이'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17일 '윤식당'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윤식당에서 네티즌 번역 인재를 찾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외국인 커플이 알아들을 수 없는 언어로 대화하는 영상을 게제했다.

 

하지만 상품으로 '윤식당 한정판 앞치마'를 제공한다는 부분에서 논란을 빚었다. 이를 본 많은 이들은 '무보수 번역'이 아니냐며 지적했다.

 

이에 '윤식당'측은 이날 "먼저 윤식당 프로그램 제작과 관련해 손님 언어 번역에 참여하시는 모든 번역사 분들과는 협의를 통하여 합리적인 번역비를 지급해드리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라며 해명글을 올렸다.

 

이어 "페이스북에서 언급된 앞치마 상품은 페이스북에 올라온 샘플 영상에 사용된 언어가 어느 나라 말인지 댓글로 남겨주신 분들을 위한 상품이었으며, 번역이 가능하다고 댓글을 남겨주신 분께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번역 진행 방법과 비용을 협의할 예정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번역이 가능하다고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과 번역비 부분은 개별적으로 협의한다는 생각에 별도로 이 부분을 명시하지 않은 점, 그리고 그로 인해 혼란을 드린 것에 대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윤식당' 측은 "앞으로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조심히 더 열심히 하는 윤식당 페북지기가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tvN '윤식당'은 배우 신구,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인도네시아 발리 인근 섬에서 한식당을 운영하는 과정을 담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출처 - 윤식당 페이스북>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8 [10:48]   최종편집: ⓒ newswave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선미, 또다시 시작된 표절 의혹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