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의 왕비’ 장현성 도지원 강신일 박원상, 명품배우 총출동


‘7
일의 왕비막강한 명품배우 군단이 몰려온다.

 

안방극장을 애틋한 사랑으로 물들일 로맨스 사극 드라마 한 편이 시청자와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바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연출 이정섭/제작 몬스터 유니온)의 이야기이다. ‘7일의 왕비는 그 동안 크게 주목하지 않았던 단경왕후의 삶과 사랑을 그린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일의 왕비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여러 요인 중 하나가 믿고 보는 배우들로 똘똘 뭉친 캐스팅 라인업이다. 박민영-연우진-이동건에 이어 이름만 들어도, 얼굴만 봐도 신뢰감이 샘솟는 명품배우 군단이 ‘7일의 왕비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장현성(신수근 역), 도지원(자순대비 역), 강신일(임사홍 역), 박원상(박원종 역)으로 이어지는 ‘7일의 왕비특급 캐스팅을 살펴보자.

 

먼저 장현성은 극중 채경(박민영 분)의 아버지 신수근으로 분한다. 왕의 외척으로 막강한 권세를 지녔으나, 대쪽 같은 성품 탓에 불순한 힘은 절대 휘두르지 않는 청렴한 인물. 조선을 위해서라면 목숨까지 내놓을 정도로 그의 충심은 올곧다. 늘 부끄럽지 않은 살고자 했던 충신이지만, 딸 채경에게만은 미안한 아버지가 바로 신수근이다.

 

자타공인 명품 연기력으로 맡은 배역마다 완벽한 몰입도를 보여준 배우 장현성. 이번 ‘7일의 왕비에서도 충신이자 아버지로서 신수근이라는 인물이 겪는 감정변화를 심도 있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딸로 등장하는 박민영과의 범상치 않은 연기 호흡이 주목된다.

 

도지원은 ‘7일의 왕비에서 아들을 위해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는 여인, 자순대비 역을 맡았다. 자순대비는 자신이 배 아파 낳지 않은 아들 이융(이동건 분)에게는 공포와 경계심을, 친아들 이역(연우진 분)에게는 살아남아야 한다는 명분과 욕망을 표출하는 인물이다. 극중 왕좌를 둘러싼 형제의 권력 대립에 기폭제 역할을 하며 극 전체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7일의 왕비를 통해 12년만에 사극에 복귀하게 된 도지원인만큼, 그녀의 연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강신일은 이융(이동건 분)의 최측근 간신 임사홍으로 분한다. 임사홍은 왕의 절대 왕권과 자신의 절대 왕국을 위해서 못할 것이 없는 간신 중의 간신. 역사적으로 친아들을 희생양으로 바치기까지 하며, 자신의 부귀영화를 이어가고자 했던 속물적인 인물이다. 강신일은 이번 ‘7일의 왕비에서 그 동안 보여준 신의 있고, 묵직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박원상은 끈질기게 채경(박민영 분)을 위협하는 세력 박원종 역을 맡았다. 박원종은 극중 라이벌 신수근(장현성 분)을 무너뜨리고, 스스로 왕 못지 않은 권력을 손에 넣고 싶어하는 인물. 자신과 반대편에 선 신수근과 그의 딸 채경에게 끊임없이 덫을 놓으며, 극의 갈등구조를 더욱 팽팽하게 조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7일의 왕비는 단 7,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사극이다. ‘쾌도 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를 연출한 이정섭 PD와 최진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드라마이다.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후속으로 방송된다.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안투라지프로덕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8 [09:45]   최종편집: ⓒ newswave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이소연, 꽃으로 완성한 극강의 비주얼!
한주완, ‘나홀로 마라톤’ 포착! 스트레스 날리는 청량한 미소
김준희, 당당히 열애 중
최민수&신성록, 유쾌한 에너지 X 광대승천 미소 뿜뿜!
신세경-남주혁, 설렘폭발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핵달달 예고
배우 박해미, 10kg 체중 감량 비법 대공개! 정열의 플라멩코!
‘최강 배달꾼’ 채수빈 김선호, 거침없는 수중 촬영 현장 포착
'학교 2017' 김세정-김정현-장동윤, 금도고 3인방의 미묘한 삼각관계
'냄비받침' 홍준표, 영수회담으로 시작해 눈썹 문신,효린 열혈 팬 인증까지!
‘살림남2’ 딸의 학교 찾은 김승현, “자퇴까지 생각했다”는 말에 ‘충격’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이것이 진정한 백작의 품격! 품위 X 카리스마 스틸 공개!
'왕은 사랑한다' 임윤아 X 홍종현, 첫 밀착케미 옳았다! 심쿵하기 좋은 밤!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