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역전문배우 김준배, 과거 문학소년이었다? 과거사 깜짝 고백! 궁금증 증폭!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악역전문배우김준배가 반전 있는 과거를 공개해 놀라움을 줬다. 김준배는 과거 문학소년이었음을 고백, 글을 쓰기 위해 금식까지 했음을 밝힌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1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특집으로 오윤아-김정태-김준배-2PM 이준호가 출연한다. ‘고품격악역으로 욕을 무한대로 먹고 있는 오윤아-김정태-김준배-이준호는 각기 각색 입담을 대방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이날 녹화에서 김준배는 악역전문배우라는 타이틀과 전혀 반대되는 과거사를 공개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김준배는 학창시절에는 책 속에 파묻혀 산 문학소년이었다던데..”라는 질문에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었다는 후문.

 

김준배는 글을 쓰기 위해 홀로 고군분투했던 과거에 대해 설명하며 추억에 잠겼고,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은 김준배가 정신을 맑게 하기 위해 썼던 방법을 들은 뒤 혀를 내둘렀다는 전언.

 

이 밖에도 김준배는 책에 파묻혀 살며 탈모까지 얻었음을 고백,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준배의 반전 과거는 오는 19일 밤 11 10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들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18 [09:54]   최종편집: ⓒ newswave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선미, 또다시 시작된 표절 의혹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