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나이를 잊게 만드는 ‘초동안 미모’


배우 박시연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2년여 만에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극본 이성은/연출 조남국/제작 에이스토리)으로 반가운 컴백 소식을 알린 배우 박시연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첫 촬영 당시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판타스틱> 1화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어색함을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교복을 완벽 소화하며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박시연은 자신의 SNS이 나이에 교복을 입을 줄이야~ 민망했지만 하나도 안 민망한 척!”이라는 글을 함께 게재해 많은 네티즌들이 그녀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과 호응을 표하고 있다.

 

박시연은 극중 본래 성격을 감추고현모양처 코스프레로 살아가는 정치 명문가 며느리지만 학창시절 절친 이소혜(김현주 분)와 재회하며 리얼 쎈 언니로 귀환하게 되는 인물 백설역을 맡아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걸크러쉬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시연씨 혼자 나이를 거꾸로 드시는 듯! 완전 동안이십니다’, ‘시연누나 교복 정말 잘 어울려요’, ‘시연언니 혼자만 그렇게 예쁘면 반칙이죠’, ‘믿고 보는 박시연 드라마’, ‘꼭 본방사수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연이 이미지 변신을 예고한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9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박시연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08:17 [09:37]   최종편집: ⓒ newswave
'미스티' 오늘(16일) 밤, 기자들 앞에 나선 김남주! 백전백승 정면 돌파 통할까?
‘마더’ 허율,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구쟁이 윤복이 비하인드 영상 2종 공개!
‘무한도전-토토가3’ H.O.T. 레전드가 왔다! 22년 전으로 타임슬립! 데뷔무대 같았던 감동의 무대!
'배틀트립' 최정원-김지훈, "우린 이길 수 밖에 없어" 샌프란시스코 완전 정복 GO! 기대UP
‘마더’ 이보영-허율, 고보결에 실종 아동 정체 발각! 매회 충격적 엔딩! 압권’
'나 혼자 산다' 배구여제 김연경, 리더십도 MVP! 동료 실책에도 토닥토닥!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필 충만 방구석 즉흥 콘서트 오픈!
‘라이브(Live)’ 배종옥, 원조 걸크러시 온다 ‘베테랑 경찰 변신’
‘해투3-설 특집 프렌즈’ 김용만, 친구들 증언에 멘탈 완벽 붕괴! 어땠길래?
'미스티' 1-4회까지 완벽하게 몰아보기! 16일 설맞이 특별 편성 확정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김소현, 둘만의 쌩방X입맞춤. 라디오 세상 속 심쿵한 로맨스에 기대↑
배우 최귀화,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