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데일리안’ VS ‘박물관뉴스’ 업무협약 체결
인터넷신문인 ‘경기데일리안’ 과 ‘박물관뉴스’ 는 22일 만해박물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박물관뉴스 | 2008:03:24 [14:18]
▲ 만해 한용운 선생님의 사진 아래서 박물관뉴스의 발행인 전보삼(만해박물관 관장 사진 오른쪽)과 경기데일리안 발행인이 업무협약 체결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체결후 바로 남한산성 역사문화 탐방을 위해 답사에 나섰다     © 박물관뉴스(사진자료 : 경기 데일리안)
 
 
 
 
 
 
 
 
 
 
 
 
 
 
 
 
 
 
 
 
 
 
사립 박물관뉴스(www.museumnews.kr)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의 유명 박물관이 수집 소장한 소중한 역사문화재와 소장품을 인터넷을 통해 소개하는 매체이다.

박물관뉴스는 박물관과 미술관의 소식을 전문가들이 탐방 취재하는 매체로 2008년 1월 1일 창간하여 창간호부터 관련 업계로부터 큰 주목을 받아왔다.

발행인 전보삼 대표는 신구대학 교수이며 남한산성 만해박물관 관장, (사)한국사립박물관협회 및 경기도박물관협의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경기데일리안은 문화의 시대에 걸 맞는 생활문화에 관하여 박물관 뉴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각 박물관에서 수집, 소장, 관리하고 있는 귀하고 소중한 자료를 경기데일리안은 물론 주요 포털 사이트에 화보와 동영상으로 전하고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한 점의 문화재를 수집하기 위해 집념어린 노력으로 소장한 문화재와 소중한 유산들을 박물관 탐방을 통해 소개하고 박물관의 현실적인 문제들을 짚어보고 개선점을 찾아보고자 한다.

경기데일리안은 인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인류의 문화유산, 생활변천사 및 의식변화 등을 전하여 우리나라에 소재한 문화재를 독자에게 알림을 물론 나아가 세계를 향해 문화창달과 함께 문화강국의 이미지를 전할 계획이다.  / 기사제공(경기데일리안)

박물관뉴스 바로가기: www.museumnews.kr

원본기사 보기:박물관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08:03:24 [14:18]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닫기